Episode 1 오디션에서, 처음 환상을 경험하다
선우. 그때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그녀를 ‘연예가 중계’의 리포터로만 기억하고 있었다. 그러나 <남자의 자격> 합창단 오디션이 선우를 세상에 다시 알렸다. 전통 깊은 KBS 어린이 합창단 출신, 숙명여대 성악과 학사, 국민대 뮤지컬시어터과 석사의 선우. 폭풍 같은 파워풀 보이스로 박칼린 감독뿐 아니라 전 국민의 귀와 눈을 사로잡았다. 그 운명의 순간, 선우는 뜻하지 않은 장애물에 부딪혔다.
“담담하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많이 긴장하고 스트레스 받고 있었나봐요. 예정일보다 빨리 마법에 걸린 거죠. 문제는 생리통이었어요. 오랫동안 제 일상을 방해해왔던 생리통이 왜 하필 중요한 오디션날 찾아왔는지!” 이때 그가 오랫동안 생리통으로 고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친구가 여성 전용 진통제 ‘버퍼린 레이디’를 건네줬다.
“약이라면 질색하는 저였지만, 오디션날만큼은 도움 받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 제 몸을 결박하고 있던 밧줄이 풀리듯 속이 편안해지는 거예요. 오디션장에 도착했을 때는 ‘그날’이란 걸 잊어버릴 정도였죠.” 그렇게 선우는 ‘버퍼린 레이디’의 환상을 경험했다.
Episode 2 메인 솔로로, 환상을 이루다
3개월 후, 선우는 이미 국민 스타였다. 악보 까막눈부터 음치와 박치까지 그야말로 오합지졸의 합창단에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룬 전 국민의 합창단으로 거듭난 32명의 멤버들. 그 감동의 휴먼 드라마의 클라이맥스는 단연 선우와 배다해의 솔로 대결. ‘폭풍의 보이스’ 선우와 ‘천상의 보이스’ 배다해의 아름다운 경쟁, 그리고 합창대회 며칠을 앞두고 선우가 메인 솔로로 선정됐을 때 수많은 이들이 그녀에게 빙의되어 함께 뜨거운 눈물을 흘리지 않았던가!
그런데, 결전의 합창경연대회 날, 잘해야 한다는 중압감과 긴장감으로 머리가 깨질 듯 아팠던 선우는 또 한번 ‘버퍼린 레이디’의 도움을 받았다 “작지만 빠르고 확실한 효과, 그리고 부드럽게 마음을 다스려주는 편안함. ‘버퍼린 레이디’가 아니었으면, 그 긴장의 순간을 이겨낼 수 없었을 거예요.” 선우의 메인 솔로 무대는 대성공이었고, 그렇게 선우는 환상을 이루었다.
Episode 3 버퍼린 레이디로 환상의 기쁨 공유하다
<남자의 자격> 합창단을 통해 다시 쓴 선우의 인생 시즌 1. 기대치 못했던 것까지 그녀는 많은 것을 얻었다. 리포터 겸 뮤지컬 배우에서 ‘눈코입’이란 싱글 곡과 함께 시작된 가수로서의 새 인생, 그리고 그녀 인생에 또 하나의 ‘넬라 판타지아’가 되어 준 ‘버퍼린 레이디’. “이젠 생리통이 더 이상 제 인생도 꿈도 방해하지 못해요. 진통제에 대한 선입견으로 가득했던 나를 바꿔준 버퍼린 레이디. 저처럼 많은 여성들이 생리통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그 환상의 기쁨을 공유하길 바라요.
Oh, Bufferin Lady, My Nella Fantasia!”
▼ 부드럽지만 강한 여성전용 진통제, 버퍼린 레이디
일본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여성 전용 진통제 ‘버퍼린 레이디’.
섬세한 여성에게 꼭 맞는 맞춤형 제품이다. 버퍼린 레이디는 아세트아미노펜과 이부프로펜의 두 가지 유효 성분의 복합 처방으로 적은 양으로도 통증에는 빠르고, 위에는 부드럽게 작용하는 특징이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라 복용이 편리하여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고 특히 생리통 완화에 효과가 빠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