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의바른 청년의 이미지로 팬과 동료 연예인들 사이에서 두루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개그맨 박수홍(35). 그의 싸이월드 미니홈피(http://cyworld.nate.com/pasongg)에는 유난히 동료 연예인과 찍은 사진들이 많이 눈에 띈다. 사진 한 장에서도 함께 찍은 사람과의 친밀감이 전해지는 걸 보면 연예계 마당발이라는 말이 과장은 아닌 듯하다.
사진첩 폴더 ‘S. H life’는 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의 촬영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곳. 앵커로 깜짝 변신해 말끔한 정장 차림에 넥타이를 매고 뉴스 스튜디오에 앉은 모습을 담은 사진, ‘일요일 일요일 밤에’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가수 아이비와 V자를 그리며 익살스럽게 찍은 사진 등 촬영장에서 틈틈이 찍은 사진들이 올라와 있다. ‘요즘 촬영하며 찍은 사진여’라는 제목으로 올려둔 사진 밑에는 예의 바른 청년답게(?) ‘자주 입고 다니는 옷! 협찬해주셔서 고맙습니다!!^^’란 감사 인사를 남겨두기도 했다. 연예인답지 않은 소탈한 표현에 ‘협찬해주셔서 고맙다니 넘 재밌는 말씀이네요^^’라는 방문객의 댓글이 이어진다.
‘S. H Friends’를 클릭하면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볼 수 있다. 환경영화제에서 엄정화와 함께 사회를 보는 모습, 노홍철·박경림과 함께 청계천 홍보 대사로 위촉돼 이명박 서울시장과 기념촬영을 한 사진 등이 올라와 있다. 노홍철과 함께 찍은 사진 밑에는 ‘너 홍철이~^^너 정말 밝고 건강한 사고를 가진 괜찮은 청년이더구나!!’라며 후배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다.
박경림과 다정한 포즈 취하며 ‘박남매’ 우정 보여주기도
박수홍의 지인으로 빼놓을 수 없는 사람이 바로 ‘박남매’로 불리며 두터운 친분을 과시하는 박경림. ‘S. H Friends’에도 박경림과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려놓았다. 그중 지난 11월부터 함께 진행을 맡게 된 프로그램 ‘박수홍, 박경림의 좋은 사람 소개시켜줘’를 촬영할 때 찍은 사진이 올라와 있는데 그가 박경림을 안아올리며 웃고 있는 모습이 어쩐지 힘겹게 보인다. 박수홍도 자신의 표정이 멋쩍은 듯 ‘갱림아~ 가벼워서 웃는 거야! 진짜야!’라는 제목을 달아두었다.
‘아름다운 곳’이란 폴더는 가족사진을 주로 올려둔 곳. 그의 부모님, 조카들과 함께 유람선을 타러 가서 찍은 사진, 설날 아침 한복을 차려입고 다정한 포즈를 취한 가족사진이 눈에 띈다. ‘우리 조카 유람선 태워준 날!^^~’이란 제목으로 올린 사진 밑에는 ‘사랑하는 우리 가족!! 선후야~ 삼촌이 게임기도 사줬지? 그지?… 기억해라!! 쫌^^’이라며 장난기 섞인 말도 적어놓아 방문객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지난 여름 한식조리사 자격증을 땄을 정도로 요리에도 관심이 많다. ‘pasong^^cooking’이란 폴더에 자신이 요리한 음식 사진들을 올려두었는데 그의 요리실력이 점점 늘어가는 과정을 볼 수 있다. 처음에는 북어찜과 더덕구이를 만든 후 올린 사진밑에 ‘이게 뭐냐!!~ 북어는 양념이 겉돌고 오그라들고 더덕이 아니라 잔도라지 같다~뭐~~차차 나아지겠지^^’라며 속상해하는 글을 달아두었지만 나중에는 ‘비도 오고 해서 잡채를 했드니만 반응이 역대 최고!! 밥 드신 아버지를 또 배부르게…^^’라며 뿌듯해하는 글을 올려놓았다.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들을 올려둔 폴더 ‘수홍이 저나 사진…’은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그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곳. ‘코디가 웃지 말고 분위기 잡아보래서’라며 진지한 표정으로 포즈를 잡은 사진, 생일을 맞아 고깔모자를 쓰고 신난 모습을 담은 사진 등이 담겨 있다. 방송에서 전해지는 그의 유쾌함이 홈피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진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