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인간 비타민 장영란

최은초롱 기자

2023. 04. 28

환한 미소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방송인 장영란.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면서 미모 지수가 날로 상승 중인 그녀의 동안 꿀피부 유지 비결을 파헤쳤다.

2001년 Mnet 9기 VJ로 선발돼 연예계에 발을 들인 뒤 올해 방송 생활 23년 차를 맞이한 장영란. ‘세바퀴’ ‘스펀지’ ‘스타 골든벨’ ‘비타민’ ‘진실게임’ 등 각 방송사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예능뿐만이 아니다.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헬로!애기씨’ 등 다수 드라마에도 출연했으며, 2009년에는 라니라는 이름으로 트로트 가수 데뷔도 했다. 아쉬운 점은 항상 메인 진행자보다는 리액션을 담당하는 패널, 게스트, 조연으로 활약했기에 제대로 된 매력과 능력을 보여줄 기회가 많지 않았다는 것.

포기하지 않으면 기회는 반드시 온다고 했던가. 결국 2021년 웹 예능 ‘네고왕’ 시즌2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메인 진행자에 등극한 그는 특유의 밝은 텐션과 상대방을 쥐락펴락하는 입담으로 ‘장영란 파워’를 제대로 보여줬다. 결과는 대성공. 이후 ‘진격의 언니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등의 프로그램에서 ‘프로 공감러’로 맹활약했고 요즘은 채널A에서 방송 중인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와 ‘신랑 수업’에 고정 출연하면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4월 14일에는 SNS를 통해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오픈 소식도 알렸다.

대세의 상징인 뷰티 브랜드 전속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는 2021년 6월 장영란을 뮤즈로 선정했다. “장영란의 열정과 건강한 에너지가 좋은 성분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성분에디터의 지향점과 잘 어울린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 실제로 장영란을 전속모델로 선정한 뒤 성분에디터는 홈쇼핑 방송에서 연이어 전체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히트 상품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도 50만 병 이상 판매되는 등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최근에는 전속모델 재계약도 성사됐다.

반짝반짝 맑게!
장영란의 모공 제로 꿀피부 비법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굵은 주름과 잡티 하나 없는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장영란. 바쁜 촬영 스케줄이 끝나면 쉴 틈 없이 주부 모드로 돌아가야 해서 피부 관리나 마사지를 받을 시간은 거의 없다고 한다. 그렇기에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 특히 모공 관리에 많은 공을 들인다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모공이 세로로 길게 늘어지고, 길쭉해진 모공이 연결되면서 주름이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그녀가 곁에 두고 매일 사용하는 제품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 블러링 선크림’과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그리고 ‘그린토마토 포어 필링 점보 패드’ 등 3종이다. 그린토마토 포어 블러링 선크림은 모공에 끼임 걱정 없이 매끈 촉촉 피붓결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는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가 쫀쫀해지는 확신의 아이템이다. 리프팅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그린토마토 포어 필링 점보 패드는 세안 후 시원하게 닦아내는 것만으로 각질 분해,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준다.

장영란‘s Pick

축 늘어진 모공 잡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라인’
성분에디터는 화장품의 본질에 집중해 ‘좋은 성분의 확실한 효과를 믿는다’는 슬로건을 가진 브랜드. 그중 ‘그린토마토 라인’은 탄력 저하로 늘어진 ‘세로 모공’, 피지 과다로 넓어진 ‘가로 모공’, 색소침착으로 거뭇거뭇해진 ‘멜라닌 모공’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삼중 특허 성분을 담았다.



50g 3만5000원.

50g 3만5000원.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블러링 선크림
수분 케어와 모공 케어 성분을 가득 채우고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까지 형성하는 선크림. 탄력이 무너진 피부에 콜라겐을 3중으로 부여한다.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하고 각질은 잠재우는 제품으로, 소프트크림 제형이라 발림성도 좋다. 유분이 적어 모공 잔여물 걱정 없이 클렌징할 수 있다.

30ml 3만7000원.

30ml 3만7000원.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장영란 모공 앰플’로 알려진 제품. 탄력 저하로 늘어난 세로 모공, 피지 과다로 넓어진 가로 모공, 색소침착으로 까매진 멜라닌 모공 등 총 3가지 모공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준다. 8종 모공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180ml(60매) 3만 원.

180ml(60매) 3만 원.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필링 점보 패드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의 시너지템. 세안 후 이 제품으로 피부를 닦아내면 모공 청소와 모공 수렴, 피부 각질을 완화할 수 있다. 4가지 자연 유래 모공 수렴 복합물을 함유해 과잉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고, 수분 결합 능력이 뛰어난 PHA(글루코노락톤)를 함유해 피부 자극 없이 순하고 안전한 필링이 가능하다.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빈틈없는모공쪼임 #장영란모공앰플

사진제공&문의 성분에디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