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Click! Click!

박준형과의 유쾌한 결혼생활, 신혼집 인테리어 볼 수 있는 김지혜의 미니홈피

글·김새미 ‘여성동아 인턴기자’ ./사진·동아일보 출판사진팀

2006. 07. 29

지난해 동료 개그맨 박준형과 결혼한 뒤 연기자로의 변신을 선언한 김지혜. 그의 미니홈피에는 유쾌한 신혼생활, 신혼집 인테리어, 브라운관 밖 모습까지 모든 것이 담겨있다.

박준형과의 유쾌한 결혼생활, 신혼집 인테리어 볼 수 있는 김지혜의 미니홈피

지난해 여름 개그맨 박준형과 결혼한 김지혜(27). 그의 싸이월드 미니홈피(www.cyworld.com/gagji)에서는 신혼생활의 달콤함이 듬뿍 묻어난다. 그의 미니홈피를 클릭하면 가장 먼저 대문 사진으로 걸어둔 그와 남편 박준형의 어릴 적 사진이 눈길을 끈다.
우선 ‘나를 찾아서…’라는 폴더를 클릭하면 그의 요즘 생활을 알 수 있는 사진들이 올라와 있다. 특히 요즘 방영 중인 SBS 미니시리즈 ‘101번째 프로포즈’에서 연기자로 변신해 진지하게 연기하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들을 올려둔 폴더 ‘폰…’은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그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곳. 화장기 없는 얼굴을 클로즈업해 찍은 사진, 개그맨 윤택과 함께 활짝 웃고 있는 사진 등이 있다. 그만의 패션 스타일을 엿보고 싶다면 ‘스따일’ 폴더를 클릭해보자. 스카프, 선글라스, 밴드 등 갖가지 소품을 활용한 코디법을 배울 수 있다. 할리우드 스타의 파파라치 사진도 함께 올라와 있어 최신 패션정보도 얻을 수 있다.
웨딩사진을 담아둔 ‘웨딩’ 폴더를 지나칠 수 없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지혜와 정장차림인 박준형의 사진 밑에는 ‘예뻐요~^^’ ‘잘어울려요’ 등의 댓글이 달려있다. 여러 사진첩 폴더 가운데 그들의 신혼생활을 엿볼 수 있는 폴더는 ‘신혼?’. 이 폴더에는 박준형과 함께 야구장, 전시회 등 나들이를 다녀온 사진들이 있다. 그는 공공연하게 “신랑 박준형은 외모만 빼고 나의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했지만 야구장에서 찍은 박준형의 사진 밑에 ‘이승엽보다 멋있다..적어도 내 눈에는..ㅋㅋㅋ’라는 글을 남겨 남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행복합니까?’라는 제목을 단 사진에서 함께 커플모자를 쓰고 다정하게 박준형이 김지혜의 볼에 입을 맞추고 있는 그들의 모습에서 사진 밑에 적어놓은 대답이 물론 ‘예~’라는 것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박준형과의 유쾌한 결혼생활, 신혼집 인테리어 볼 수 있는 김지혜의 미니홈피

직접 인테리어 솜씨 발휘한 신혼집 사진 볼 수 있어
그들의 신혼집이 궁금하다면 ‘우리집…인테리어’ 폴더를 클릭해보자. 침실부터 주방, 서재, 드레스룸까지 집안 구석구석 사진들이 올려져 있어 흥미를 끈다. 주방베란다 벽은 파벽돌로, 침실은 하얀색 침대에 검은색 무늬 이불을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다. ‘요즘 관심사’라는 폴더에서 김지혜가 직접 만든 부케와 화관 사진들을 구경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
‘주변인’ 폴더에서는 그가 가깝게 지내는 ‘옥동자’ 정종철 부인 황규림과 개그맨 김영철·송은이·노홍철, 탤런트 박한별 등 지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그들이 있기에’라는 제목이 달린, ‘개그콘서트’ 출연진과 함께 엽기적인 표정으로 찍은 사진은 방문객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결혼 후 개그우먼에서 연기자로의 변신을 선언한 김지혜. 아내, 연기자로 제2의 인생을 사는 그의 모습이 활기차게 느껴진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