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Summer hit item

베스트 모기 퇴치제

한여름밤 이제 걱정 없어요!

기획·최혜원 / 사진·지재만 기자 || ■ 제품협찬·아까짱(www.akkazzang.com) 와일드맘(www.wildmom.net) 유유후마킬라(www.fumakilla.co.kr) 존슨즈베이비 한국존슨 써브라임 아떼리(www.atheri.com)

2005. 07. 13

밤마다 시작되는 모기와의 전쟁은 늘 골칫거리. 모기 퇴치에 효과적이라고 입 소문난 아이디어 상품을 모았다.

베스트 모기 퇴치제

01_오프 내추럴 후레쉬
유칼리나무에서 추출한 모기 차단 성분이 들어 있는 로션. 효과가 2시간 정도 지속되며 끈적임이 적고 산뜻하다. 순한 식물성 성분으로 피부가 약한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다. 6천~9천원대 한국존슨.
02_섬머타임 스킨 로션
무알코올 성분으로 끈적임이 적다. 민감한 피부에 발라도 자극이 없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향도 순해 일반 스킨 로션을 바르는 느낌. 1만원대 존슨즈베이비.
03_오프 에어로졸
피부에 가볍게 뿌리면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의 막이 생겨 모기의 접근을 4시간 가량 막아준다. 피부뿐 아니라 옷에도 뿌릴 수 있으며 냄새가 독하지 않고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3천5백원 한국존슨.
04_모기 기피 코팅제
창문이나 텐트 주변 등에 뿌리면 모기가 들어 오는 것을 막는다. 알코올 성분이나 살충제가 들어 있지 않아 인체에는 해가 없다. 펌프가 완전히 들어가게 눌러야 앞으로 정확하게 분사된다. 3천원 써브라임.
05_베이프 모기향
모기 차단제의 고전. 잘 부러지지 않고 단단하게 업그레이드됐다. 향나무 목분으로 만들어 재가 날리지 않는다. 밀폐된 공간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7백원 유유후마킬라.
06_어디서나 베이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하기 간편한 전자 모기향. 향이 은은하게 퍼져 야외는 물론 실내에서 사용하기도 좋다. 건전지 2개로 4백80시간 사용 가능하다. 8천8백원 유유후마킬라.
07_키티 스티커
옷이나 텐트, 자동차 등에 붙이는 스티커. 한번에 4개 가량 사용해야 하며 효과는 8시간 정도 지속된다. 향이 강하므로 야외로 놀러갈 때 사용하는 것이 좋다. 12개입 4천8백원 아까짱.
08_물 티슈
얼굴을 제외한 팔, 다리 등에 가볍게 닦아주듯 문지른다. 효과는 6~7시간 정도 지속되므로 중간중간 다시 발라주어야 한다. 유아 전용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향이 강하지 않은 것이 장점. 15개입 4천3백원 아까짱.
09_모기 방향제
회향나무 열매에서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을 추출해 만들었다. 전원을 꽂을 필요가 없으며 효과가 2개월 동안 지속된다. 5천원 써브라임.
10_모기방지 벨트
아기 유모차나 책상 다리 등에 달아 사용한다. 한번에 3개를 함께 사용하며 퇴치 효과가 50시간 정도 지속된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제품이 담겨 있던 지퍼백에 넣어 밀봉해두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향이 강하므로 야외용으로 적합하다. 6천50원 와일드맘.
11_모기퇴치 팔찌 & 발찌
팔찌처럼 손목에 차고 다니기만 하면 모기 걱정 끝!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라 순한 식물성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효과는 4개월 정도 지속되며 물에 닿지 않아야 오래 사용할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1만8천원 아까짱.
12_호빵맨 반창고
모기나 벌레에 물렸을 때 감염을 막아주는 것도 중요하다. 물린 부위에 반창고를 붙여주면 가려움이 없어지고 부기가 가라앉는다. 4~5시간 정도 효과가 지속되며 떼어낼 때도 자극이 없다. 38개입 5천4백원 아까짱.
13_모기제로 초음파 퇴치기
암모기는 산란기 때 숫모기가 접근하는 것을 싫어한다는 점을 이용해 숫모기 날갯짓 소리로 모기의 접근을 막는다. 열쇠고리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1만3천원 아떼리.
14_개구리 음향기
침대 근처나 유모차 등에 달아 사용하는 집게형 모기 퇴치 음향기. 스위치를 왼쪽으로 두면 작은 불빛과 함께 모기가 싫어하는 진동음이 나며 오른쪽으로 두면 불빛만 나온다. 귀여운 개구리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진동음이 미세해 아이방에 놓기에 좋다. 1만6천8백원 와일드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