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책속부록|1만원 초저가 상품 카달로그

클릭할 때마다 돈을 벌어주는 인터넷 쿠폰 사이트

■ 기획·윤수정 기자 ■ 진행·한여진

2005. 02. 14

할인율과 만족도 높은 쿠폰으로 알뜰족에게 인기 있는 인터넷 쿠폰 사이트를 소개한다.

클릭할 때마다 돈을 벌어주는 인터넷 쿠폰 사이트

야후쿠폰 coupons.yahoo.co.kr
전 지역의 2천5백여 종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및 전국 6대 광역시의 대중교통 정보가 있어 쿠폰 해당 매장으로 가는 버스 및 지하철 노선, 정류장 정보도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야후 거기?’를 이용해 원하는 조건을 검색하면 또다른 인터넷 쿠폰사이트인 코코펀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요일 쿠폰’콘텐츠에서는 주말에 가기 좋은 음식점의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다조쿠폰 coupon.chosun.com
서울, 경기, 강원, 충청, 영남, 호남, 제주 등 6개 지역으로 분류되어 있어 원하는 지역 쿠폰만 골라서 볼 수 있다. ‘지역 쿠폰’ 페이지에서 원하는 쿠폰을 인쇄해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식당, 공연 쿠폰뿐만 아니라 학원, 웨딩업체, 병원, 펜션, 콘도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10~30% 할인되는 ‘할인 쿠폰’과 일정액을 할인해주는 ‘정액 쿠폰’이 있다.
또오레닷컴 www.ttoore.com
또오레닷컴의 가장 큰 특징은 포인트 제도이다. 로그인을 하거나 게시물을 기재하고 코멘트를 작성할 때마다 적립된 포인트로 매월 무료 식사권, 자유이용권, 영화·연극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 신촌·이대·홍대·대학로·종로·광화문·명동·강남 등 주로 서울의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지역 쿠폰이 많다.
쿠폰올 www.couponall.com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올. 모바일 쿠폰이란 원하는 매장의 쿠폰을 휴대폰에 다운로드받아 사용하는 것. 쿠폰을 휴대폰에 미리 내려 받아두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쿠폰올의 ‘쿠폰지역 바로 가기’ 메뉴를 이용하면 원하는 지역의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자주 방문하는 지역을 ‘나의 지역’으로 설정해두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코코펀 www.cocofun.co.kr
전국 20개 지역 이상 주요 상권의 정보와 쿠폰이 있다. 지역별, 요일별, 테마별로 잘 정리돼 있어 원하는 쿠폰을 쉽게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 이용후기 코너를 꼼꼼히 읽어보면 쿠폰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된다.
쿠폰투유 www.coupon2you.co.kr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스마트카드 등을 통하여 각종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카테고리별 쿠폰 메뉴를 통해 음식, 공연, 패션, 여행 등 각종 분야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업종·지역·인기지역·인기쿠폰·이벤트쿠폰·신규쿠폰·카테고리별 분류 등의 검색으로 원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다. 10~20% 할인쿠폰이 대부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