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씨솔트 카라멜& 크림치즈 팝콘
120g 1천9백80원
봉지를 뜯자마자 올라오는 고소한 크림치즈 향이 코끝을 자극하네요. 캐러멜 팝콘도 맛있지만 짭짤하면서도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올린 팝콘이 정말 예술이에요. 더욱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2가지의 팝콘을 한입에 먹어보세요. 극강의 단짠 케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배니은해태 오예스콩고물
360g 4천7백80원
콩고물과 찰떡 크림의 최강 조합! 고소함과 달콤함이 잘 어우러져 한 자리에서 5봉지를 순삭했습니다. 목이 막힐 때쯤 우유를 마셨더니 고소함이 배가되면서 더욱 맛있었어요. 실망스러운 점은 콩고물 함유량은 1%밖에 안 되는데 중국산이라는 것. 국내산 콩고물을 사용하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송은하호식이 간장치킨스낵
90g 1천4백80원
얇고 짧은 비주얼 때문에 하나씩 먹으면 맛이 제대로 느껴지지 않아요. 3~4개씩은 먹어야 어떤 맛인지 알게 됩니다. 처음 먹는 순간 짠맛이 훅 올라와서 깜짝 놀랐어요. 뒷맛은 약간 매콤한데 워낙 짠맛이 강하기 때문에 묻히는 것 같아요. 마요네즈나 고르곤촐라 소스를 곁들여 먹는 걸 추천해요.
이민정오리온 오!그래놀라 다이제
300g 5천9백80원
다이제 하면 목 막힘이 가장 먼저 떠올라서 우유를 미리 준비해두었는데, 다이제의 크기가 작고 고소한 오곡 그래놀라와 초콜릿 드리즐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부담 없이 즐겼답니다. 전체적으로는 고소한 맛이 강하고, 다이제와 그래놀라의 바삭한 식감이 먹는 재미를 더하네요.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갖춘 간식으로 추천해요.
김미희농심 감튀 랜치어니언맛
120g 2천1백50원
입안에서 가볍게 부서지는 감자 튀김의 식감이 최고예요! 말 그대로 겉바속바입니다. 새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랜치어니언 맛도 포인트고요. 처음 몇 개를 먹었을 때는 랜치어니언의 감칠맛이 신선하게 느껴졌는데, 계속 먹다 보니 너무 짜고 자극적으로 느껴져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김미희롯데 돼지바×찰떡파이
210g 2천9백80원
쭈욱 늘어나는 찰떡과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딸기 크림, 바삭하면서도 달달한 초콜릿 칩의 조화! 돼지바 아이스크림보다 더 맛있네요. 쫄깃한 찰떡 덕분에 씹는 재미도 있고요. 한입 먹을 때마다 겉에 뿌려진 초콜릿 칩이 우두둑 떨어지니 티슈를 꼭 챙기세요.
배니은농심켈로그 첵스 팥맛
350g 5천9백70원
SNS 인싸템 첵스 팥맛을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네요! 봉지를 열면 팥 향이 훅 올라오는데, 팥 가공류 제품에서 나는 인위적인 냄새라 아쉬웠어요. 마시멜로도 들어 있는데, 첵스를 바삭하게 씹다가 마시멜로를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여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고요. 비비빅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맛이에요!
이민정해태 포키황금버터 버터 캬라멜 크림
46g 1천1백80원
막대 과자에 코팅된 버터 캐러멜 크림의 고소한 풍미 덕분에 먹기도 전에 엔도르핀이 솟는 기분이랄까요. 맛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버터 캐러멜 크림 맛이 생각보다 깊어 마치 진한 캐러멜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을 정도로 중독적입니다.
송은하사진 홍태식 요리&스타일링 김상영(noda+ 쿠킹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