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혜영(33) 씨와 김보성(33) 씨는 소개팅으로 만나 4년 열애 끝에 결혼한 동갑내기 부부다. 예산이 빠듯해 제대로 집수리를 못하고 들어온 게 못내 아쉬웠지만 알뜰살뜰 모은 돈으로 내 집 마련도 했고 예쁜 딸 주연이도 태어났다. 무리를 해서라도 바닥 공사를 해야겠다고 마음먹게 된 건 순전히 호기심쟁이 주연이 때문이었다. 집 안 구석구석을 온몸으로 쓸고 다니는 주연이가 툭하면 먼지투성이가 되어 엄마 아빠를 깜짝 놀라게 한 것이다. 청소를 자주 해도 오래된 바닥이라 그런지 부스러기도 잘 생기고 먼지도 쉽게 쌓이곤 했다. 물걸레로 닦아도 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많아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 없었다.
“시공하고 소음까지 줄어들었어요. 공사 전까지만 해도 바닥에 리모컨 같은 사소한 물건 하나만 떨어트려도 ‘쿵’ 하고 울림이 생겼거든요. 그래서 주연이가 깜짝 놀라 깬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고요. 아이가 자라면서 물건을 집어던지거나 떨어트리는 일도 잦았는데 층간 소음 때문에 늘 신경이 쓰였어요. 그런데 LG하우시스 친환경 강마루로 바꾸고부턴 그런 걱정이 없어요. 어지간한 소음은 모두 흡수되거든요.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이라 그런지 기대하지 않았던 부분까지 만족스럽네요.”
협찬 내역
철거 · 시공(장거리 출장비 포함)51만2천원
자재비(강그린 슈퍼)1백32만원
합 계 1백83만2천원
※ 자재비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안내되는 전시장 참고 가격을 기준으로 산정하였으므로, 구입처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바닥재 시공비는 기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오래되어 지저분한 바닥. 긁히고 찍힌 자국이 많아 아이가 다치지 않을까 늘 염려스러웠다. 걷거나 물건을 떨어트릴 때마다 소음이 심해 행여나 층간 소음 문제로 번지지 않을까 늘 마음 졸였다.
1 LG하우시스만의 ‘특수 강화 필름’과 ‘바이오 UV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한 강그린 슈퍼. 표면 강도가 우수해 긁힘이나 찍힘, 마모 방지 효과가 뛰어나다.
2 3 쉽게 오염되지 않으며 청소가 용이한 것도 장점.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실내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 사진 · 이상윤
■ 디자인 · 최정미
■ 문의 · LG하우시스 Z:IN(080-005-4000 www.z-in.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