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가족 3대에게 행복 전한 친환경 바닥재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무료시공

기획 한혜선 사진 현일수 기자 || ■ 문의 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2010. 10. 06

가족 3대에게 행복 전한 친환경 바닥재

1 새로 교체한 바닥 덕분에 오랜만에 함께 모였다는 염씨 부부와 삼남매.



“아이 셋을 키우는 평범한 주부입니다. 친정 부모님과 함께 사는데 고생이 많으세요. 몇 달 전에는 어머니께서 낡은 장판의 물기를 보지 못하고 밟아 넘어져서 허리를 다치셨어요. 손자, 손녀 봐주시느라 애쓰시는 부모님을 위해 고맙고 죄송한 마음을 담아 신청합니다”라며 여성동아 편집부 앞으로 사연을 보낸 염명씨(41). 어머니가 다친 후 바로 거실 바닥을 교체하고 싶었지만 홍서현(16), 다현(15), 유찬(7) 삼남매를 키우는 빠듯한 살림이라 쉽지 않았다. 낡고 지저분한 바닥에 간이책상을 놓고 공부하는 막내 유찬이의 모습을 보는 것도 마음이 무거웠다.
구정마루에서는 천연 원목마루 오크로 마룻바닥을 교체해줬다. 기존에 있던 몰딩과 창문, 가구와 어울리는 컬러로 바닥만 교체했을 뿐인데 집 안이 환해지고 넓어 보인다. 바닥재는 살균, 항균, 방충 효과가 있어 면역력 약한 아이와 부모님의 건강까지 챙겨준다.
“유찬이는 바닥이 울퉁불퉁하지 않아 신경 써서 걷지 않아도 된다며 좋아해요. 두 딸은 장마 때 생기는 곰팡이 냄새가 없어져서 좋다네요. 부모님은 바닥을 교체해 집 안이 밝아진 것도 좋지만, 딸이 효도했다고 주위 분들에게 자랑하며 즐거워하세요.”
3대가 함께 사는 집에 행복한 선물이 도착했다며 좋아하는 염씨 가족. 바닥을 교체해 앞으로 30년은 더, 4대가 될 때까지 살아도 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가족 3대에게 행복 전한 친환경 바닥재

2 오크로 시공한 거실과 주방은 공간이 넓고 깨끗해 보인다. 3 특수 코팅된 구정마루는 때가 잘 타지 않아 바닥 청소가 쉽다.



▼ 강하고 실용적인 구정마루 강마루
여름철 습기나 겨울철 난방으로 인한 변형이 없고 표면 강도가 우수해 찍힘, 긁힘, 눌림이 없다. 접착식 시공으로 열전도율이 낮아 난방비 부담이 적고, 오염이나 햇빛에 의한 변색도 없다. 담뱃불이 떨어져도 흔적이 생기지 않고, 화재의 급격한 확산도 방지한다.

협찬내용 · 비용
마루 1백38만원(오크 39.6㎡)
시공비 42만원(당첨자 부담)



구정마루 무료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체리·비취·홍자작·메이플·화이트워시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54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