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coway #air

우리 집 겨울철 실내 공기 책임지는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

W DONG-A SPECIALIST들의 선택!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11. 30

환기가 어려운 겨울, 가족 건강을 위협하는 실내 공기를 안전하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W DONG-A SPECIALIST 3인은 가습과 청정 모두 가능한 코웨이의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아이오케어)를 추천한다. 

W DONG-A SPECIALIST 3인의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활용법

“6살 딸의 건강이 걱정돼 공기청정기를 구입했어요. 요즘은 사시사철 미세먼지가 문제인데 환기를 수시로 할 수도 없고, 추워서 아이가 집에서 뛰어노는 날도 많아 실내 공기가 걱정됐죠.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는 4가지 멀티액션 모드가 있어 공기청정기를 여기저기 끌고 이동하지 않아도 상황과 필요에 따라 공기 관리가 가능한 점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제품은 거실에 두고 평소에는 일반순환 모드로 집 안 전체 공기를 케어하고, 아이가 뛰어놀거나 먼지 날리는 상황에서는 가까운 곳을 빨리 청정하게 케어하는 멀티순환 모드로 작동해요. 청소와 흙먼지 등 급격한 오염이 일어난 상황에서는 먼 곳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케어하는 쾌속순환 모드로, 주방에서 요리할 때는 집중순환 모드를 사용해요.”


“날이 추워지면서 난방 기기를 자주 사용해서인지 피부도, 기관지도, 코 점막도 건조해지는 것 같아요. 물론 적절한 환기를 통해 공기 정화가 가능하다면 가장 좋겠지만,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공기청정기의 도움이 필수죠.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를 사용하면서 특히 만족했던 기능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우리 집의 현재 공기 질과 습도를 진단하고 맞춤으로 관리하는 아이오케어(IoCare) 기능이에요. 실내의 먼지, 가스, 이산화탄소, 온도, 습도 상태를 모니터링해 분석하고 이에 맞는 맞춤형 필터를 추천하며,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죠. 가장 편리한 점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제품을 작동하고 풍량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 공기질 현황에 따라 미세먼지, 황사 및 환기 알람 등도 확인할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잎이 많고 큰 식물을 방마다 하나씩 두면 실내 공기 정화에 도움이 된다기에 꾸준히 식물을 기를 정도로 쾌적한 실내 공기에 관심이 많아요. 특히 겨울에는 깨끗한 공기만큼이나 건조한 실내 공기를 촉촉하게 만드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가습 기능을 겸비한 제품 중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골랐어요.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는 시간당 726ml의 풍부한 가습량을 내뿜는 초미세 자연 가습 시스템으로 공기질은 물론 습도까지 관리해줘요. 가습 수조가 스스로 살균하도록 설계돼 위생 관리에 대한 걱정도 덜었어요.”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위생 관리 노하우

- 물통에 물과 중성세제를 담아 세차게 흔든다. 물로 헹군 다음 뒤집어 말린다.
- 수조는 중성세제를 묻힌 부드러운 천이나 청소용 솔로 닦아 흐르는 물에 씻은 뒤 물기를 제거한다.
- 가습 필터는 매주 미지근한 물(40℃ 이하)에 20분 이상 담근 후 흐르는 물에 손으로 비벼 빤 다음 말린다.

photographer 김도균 designer 이남경 제작지원 코웨이 헤어 & 메이크업 누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