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 2만원대.
올해는 기필코 무해하게 살겠다고 마음먹었다면 락앤락 무직타이거 텀블러를 눈여겨보자. 텀블러보디는 이중 진공 방식을 적용해 보온과 보냉력,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부식이 적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도 없다. 예쁘고 사치스러운 아이템보다 좀 더 의미 있는 소비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6g 가격미정.
행운, 행복, 부, 장수를 상징하는 불꽃을 입은 화려한 레드와 골드 패키징을 사용해 강렬한 무드를 표현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킨 고급스러운 진저 컬러의 블러쉬 컬리 인퓨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까지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각각 12피스씩 한정 출시돼 전 세계에서 단 24명만 가질 수 있다. 1억원대.
호랑이해를 맞아 플래티넘과 핑크 골드 2가지 소재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18K 골드 다이얼 바탕에 중국 전통 도상학 모티프 및 나뭇잎 장식을, 전지(剪紙)에서 유래한 스위스의 종이 공예 기법인 일명 슈렌슈니트를 활용해 케이스와 동일한 소재 위에 세밀하게 조각해 얹었다. 강인한 멋을 느낄 수 있는 남자의 시계 조디악 에디션은 2가지 버전
가격미정.
용기, 성공, 힘으로 정의되는 십이지의 세 번째 동물인 호랑이의 해를 맞이해 로즈 톤 골드로 도금된 만년필을 출시했다. 패키지의 호랑이 형상과 함께 새겨진 소나무와 산은 장수와 사회적 성공을 의미하며, 행운의 숫자인 8을 세 번 곱한 5백12점만 전 세계 한정 생산되는 것만으로 이미 소장 가치는 충분하다.
3.5g 4만7천원.
모두가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강렬한 레드 호피 패턴을 더한 스페셜 패키지의 한정판 에디션. 브랜드 모델 한소희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매트 레볼루션 케이 로맨스는 특유의 고혹적인 딥 베리 레드 컬러와 캐시미어를 연상케 하는 포뮬러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 입술에 발랐을 때 촉촉한 광택감이 올라와 생기 있고 우아해 보인다.
79만5천원.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스냅샷 백 디자인에 강렬한 타이거 프린트의 페이크 퍼 소재와 스트랩을 더했다. 겨울 내내 손이 자주 가는 담백한 무채색 아우터와는 물론이고 화려한 드레스와 매치해도 두루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포인트 아이템이다.
각각 0.8g×9컬러 2만5천원.
새해를 화려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에뛰드의 리미티드 에디션. 위트 있는 무직타이거 뚱랑이 캐릭터와 협업해 출시된 아이섀도 팔레트는 각도에 따라 컬러가 오묘하게 바뀌는 피그먼트 덕분에 눈을 깜박일 때마다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평소 컬러 메이크업을 즐기는 친구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을 듯. #01 신나는 뚱랑이, #02 나른한 뚱랑이.
9만9천원.
한 게 없다. 골드 빛이 가미된 붉은 듀얼 태슬 장식과 3백96개의 파셋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하게 반짝이는 호랑이 모티프의 행잉 오너먼트는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할 테니 소확행 선물 리스트에 당장 올려둘 것.
230ml 23만원대.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병만 쓴 사람은 없다는 피테라 에센스 유저들을 위한 굿 뉴스! 호랑이의 힘과 용맹함에 영감을 받은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됐다. 강렬한 레드 보틀에 호랑이를 상징하는 대담한 그래픽 디자인과 SK-II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문구가 함께 어우러진 것이 특징.
90ml 13만원대.
건강하고 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5세대 윤조 에센스 패키지에 호랑이 기운을 더했다. 칙칙해진 피부와 늘어난 다크 스폿으로 거울 앞에서 한숨 쉬고 있다면 연령과 타입 관계없이 모든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주는 한방 과학기술을 접목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화장대에 올려볼 것.
75ml 36만4천원.
새해를 기념해 베스트셀러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나왔다. 핵심 성분인 해조류 추출 블렌드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의 탄력이 증진되도록 도와 처진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부모님, 소중한 분을 위한 새해맞이 깜짝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21만2천원.
특유의 힘과 역동적인 이미지를 위해 호랑이 얼굴을 그래픽적으로 표현한 다이얼이 특징. 케이스와 스트랩은 탄력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신소재 바이오세라믹을 사용했고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했다. 번영을 상징하는 골드 톤 다이얼과 불멸, 지식, 안정성, 힘을 나타내는 블랙 컬러를 매치해 새해 복운을 기원하는 의미까지 담았다.
가격미정.
시계를 사랑하는 남자라면 눈을 뗄 수 없을 것이다. 푸르스름한 수채 색조에 어두운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호랑이의 특징적인 무늬를 묘사한 다이얼과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관찰할 수 있는 백케이스의 사파이어 크리스털 위에 자리한 매서운 자태의 호랑이가 시선을 압도한다. 전 세계 오직 3백 피스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상징하는 ‘ONE OF 300’ 레터링까지 각인되어 있다.
사진제공 락앤락 로라메르시에 마크제이콥스 몽블랑 바쉐론콘스탄틴 샬롯틸버리 샹테카이 설화수 스와로브스키 스와치 에뛰드 태그호이어 SK-II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