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lucky box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2019. 05. 30

물병자리 1. 20-2. 18


이번 달은 열심히 달리게 될 것이다. 모처럼 용기와 기운이 펄펄 솟으니 자신 있는 일에 에너지를 집중할 것. 목표를 좀 높게 책정해도 좋고, 뜻을 같이하는 주변 사람들도 열심히 일하니 스트레스가 적겠다. 마무리 단계에 이르는 일이 있어 홀가분함도 느낀다. 

Lucky item 위빙 짜임 코스터

물고기자리 2. 19-3. 20

실내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제일 좋다. 낮잠을 잔다면 더욱 평화로운 기운이 가정에 들어올 것이다. 다만, 다른 사람의 자랑에 괜히 스트레스받고 상대적으로 비교하게 된다. 새로운 사업이나 투자는 아직 때가 아니다. 실수를 했다면 바로 실토할 것. 문제 수습에 도움이 된다. 

Lucky item 하늘색 스트라이프 셔츠

양자리 3. 21-4. 19

남들 눈에는 여유로워 보이지만, 속으로는 이것저것 할 일이 많아 옴짝달싹 못 하는 달이다. 힘들 때는 표현을 하는 편이 낫다. 문제를 무조건 해결하려 하지 말고 전후 상황을 다시 확인해야 한다. 그리고 꼭 본인이 나서지 않아도 된다. 화가 폭발해 주변 사람들이 당신 눈치를 볼 수 있다. 열정이 넘치더라도 분노조절은 해야 한다. 



Lucky item 핫핑크 네일

황소자리 4. 20-5. 20


지루하고 진전이 없다고 느끼는 것도 잠시, 금방 활기를 회복한다. 정확하게 옳고 그름이 안 보이거나 선택과 결정을 못 할 때 괴로움을 느낄 듯. 가족애가 커지고 주변 사람들에 대한 책임감이 커져 잘 보살핀다. 다만, 과거에 경험했던 일이 떠올라 트라우마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Lucky item 보태니컬 패턴 쿠션

쌍둥이자리 5. 21-6. 21

하루하루 일상에 집중하라. 소박한 기쁨에 감사하게 되는 달이다. 또한 기다림의 시기라 택배, 사람 등을 기다릴 일이 좀 있겠다. 그냥 신경 끄고 있는 게 마음의 평화를 유지하는 길이다. 움푹 파인 구멍이나 틈을 조심해야 하는데, 특히 아이가 있을 경우 다칠 수 있다. 또한 물건이 떨어지거나 엎어져 망가질 수도 있다. 

Lucky item 크리스털 장식 선글라스

게자리 6. 22-7. 22

새로운 시작의 용기가 샘솟고, 무엇이든 도전하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다. 그러나 호기심을 다 채우기엔 시간이 부족하다.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당신도 원하므로 경쟁률이 상당히 높은 상황에 뛰어들게 된다. 게으름 피우면서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면 곤란하다. 바람에 뭔가가 뒤집히거나 물건을 쏟을 수 있으니 조심할 것. 

Lucky item
형광 연두 티셔츠

사자자리 7. 23-8. 22

인내심이 곧 힘을 상징한다. 그리고 참을성이 좋은 열매를 맺게 해줄 것이다. 화를 참는 것이 기본이지만, 당신을 함부로 대하거나 공격적으로 건드리는 사람에게는 강력한 조치를 취하는 편이 좋다. 사람들 앞에서 또는 공식적인 자리에서 뿌듯한 기분을 느끼게 되는 달이다. 이달만큼은 자랑거리가 있다면 마음껏 알리고 축하받길.

 Lucky item 오렌지색 접시

처녀자리 8. 23-9. 23

이달은 절제의 시기로, 마음속에 품은 욕망대로 움직이지 말자. 소비 역시 절제를 권한다. 지금까지 접하지 않았던 것에 호기심이 생기고, 새로운 사람에게 관심이 생긴다. 기혼자라면 좀 위험한 시기라 할 수 있다. 매사 혼자 결정하기보다는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들을 것. 컨디션이 좋지 않으니 잘 자고 잘 쉬어야 한다. 

Lucky item 보라색 스포츠 브라

천칭자리 9. 24-10. 22

용기백배 전투적인 열정이 샘솟겠지만, 뜻하는 바가 있더라도 당장 뛰어들지 말고 일단 관망하라. 이달에는 꼬리가 길면 밟히니, 거짓말을 하거나 숨겼다가 걸려서 민망해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자. 당신을 만만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나타나므로, 마음을 단단히 먹고 까칠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다. 특히 도인에게 자꾸 잡힐 수 있다. 

Lucky item 라탄 백

전갈자리 10. 23-11. 22

휴식을 취하는 시간에도 머리로는 안 좋은 꿈이나 힘든 기억을 떠올려 스스로 고통받는 경향이 생긴다. 끝난 일은 머릿속으로도 끝내고 새 출발을 하자. 이달은 열정이 타오르는 시기이며, 바닥을 쳤던 컨디션이 다시 올라오는 때다. 힘들 땐 사람들을 억지로 만나지 말고 혼자 아지트에 숨어 있는 편이 훨씬 도움이 된다. 

Lucky item 플라워 드로잉 찻잔

사수자리 11. 23-12. 24

이달에는 현실보다는 이상을 생각하며 지내게 되겠다. 힘든 일이 있어도 쉽게 잊고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게 된다. 소소한 행복에 웃음 지으며 기분이 좋아진다. 그러다 보니 좀 늘어지는 경향이 있고 하는 일의 진도가 쉽게 나가지 않는다. 말다툼이나 의견 대립이 있겠지만 그래도 사람과 화해하기 좋은 시기라 큰 문제 없이 지나간다. 

Lucky item 푸른색 수국

염소자리 12. 25-1. 19

이번 달은 높은 목표를 향해 올라가는 시기. 그런데 흘러가는 속도보다 마음이 훨씬 급해서 성급한 행동을 하게 된다. 그렇다고 계속 성실한 건 아니다. 몸은 놀면서 마음만 불안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이것저것 건드려본다. 기다리는 게 싫겠지만 모든 것이 단숨에 해결되진 않으니 여유를 갖고 움직이자. 걷다가 미끄러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Lucky item 통계피 조각

서양 점성학을 토대로 운명을 점치는 타로카드 전문가. 여러 매체에 점성학 칼럼을 연재하며 타로 상담으로 현대인을 위로한다.

일러스트 김옥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조르지오 아르마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