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diet #LIPOFIT

운동해도 안 빠지던 군살? id리포핏이면 한방에 싹!

EDITOR 정혜연 기자

2019. 08. 31

팔뚝살, 뱃살 등 군살은 운동과 식사량 조절만으로는 빼기 힘들다. 군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간단한 시술로 몸매를 교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누구나 특정 부위 군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해봤을 법하다. 힘들게 다이어트를 시도해도 팔뚝살, 뱃살 등 원하는 부위의 살은 잘 빠지지 않고, 오히려 빠지지 말아야 할 가슴 사이즈와 근육이 먼저 줄어드니 당혹스럽기만 하다. 가슴과 근육은 그대로 두고 뱃살이면 뱃살, 허벅지면 허벅지 등 원하는 부위 군살만 예쁘고 탄력 있게 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게 된다. 

그래서 요즘 많이 선택하는 것이 지방흡입수술이다. 과거에는 대중화되지 않아 멀게 느껴졌지만 최근에는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지방흡입수술을 선택하는 이가 늘고 있다. 하지만 지방흡입수술의 최대 단점은 회복 기간이 길고 부작용이 적지 않게 나타난다는 데 있다. 이 때문에 지방흡입수술에 대한 부담감은 여전한 상황이다. 

여러 가지 문제로 수술을 고민하는 이들 사이에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비수술 지방흡입 시술이다. 아이디병원 슬리밍센터의 ‘id리포핏’ 시술은 한 번의 시술만으로도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부작용과 회복 기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비수술’ 지방흡입이다. 

id리포핏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지방 파괴 레이저들을 결합한 시술로 고강도 접속 초음파 레이저인 리포셀과 바디슈링크로 지방을 파괴해 체외로 배출시킨다. 거기에 탄력까지 개선해 수술 없이도 탄탄하고 매끄러운 보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체중 감량과 몸매 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아이디병원 슬리밍센터의 리포핏은 두 가지 초음파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 표면으로부터 13mm 안쪽의 깊은 지방층, 9mm 안쪽의 얇은 지방층, 6mm 안쪽 피부 바로 밑의 얕은 지방층까지 총 세 부위 지방층의 지방을 파괴하기 때문에 한 번의 시술로도 눈에 띄는 사이즈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리포핏으로 파괴된 지방 세포는 땀이나 소변 등을 통해 체외로 배출된다. 아이디병원 슬리밍센터는 직접 개발한 시너지주사를 통해 지방 파괴 효과를 높이고 체내 순환을 촉진시켜 슬리밍 효과를 증대시켜준다. 리포핏은 흉터와 멍, 부기 걱정 없이 지방흡입만큼 드라마틱하게 사이즈를 감소시킬 수 있고,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시술 전 아이디병원 내 가정의학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정확하게 진단하고 그에 따른 체계적인 체형 관리를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규칙적인 다이어트가 어렵거나 운동 또는 식이 조절로 부분 비만을 개선하는 데 실패했던 다이어터들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id리포핏 시술 원리

디자인 김영화 사진&자료제공 아이디병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