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lifting #young

id 아이울쎄라쿼트로 리프팅

눈꺼풀·눈 밑 지방·눈가 주름 3가지 동시 개선!

EDITOR 정혜연 기자

2019. 08. 31

나이 들수록 처지는 눈꺼풀과 두툼해지는 눈 밑 지방, 늘어가는 눈가 주름이 고민이라면 걱정을 덜 수 있는 간단한 시술에 주목해보자.

동안을 결정짓는 요소 가운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일까. 피부결, 안색, 주름 등 다양한 요소가 뒷받침되어야겠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눈이다. 눈은 얼굴에서 노안을 결정짓는 가장 큰 요소이다. 그러나 나이 들수록 눈가에 주름이 늘고 눈 밑 지방이 두툼해지며 눈꺼풀 처짐이 심해진다. 이 때문에 실제보다 더 나이 들어 보이거나 우울해 보이는 등 나쁜 인상을 주는 경우가 적지 않다. 

최근 짧은 시간에 밝고 산뜻한 인상으로 변신할 수 있는 간단한 시술이 중년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디병원의 아이울쎄라쿼트로 리프팅은 눈 밑 지방, 눈꺼풀 처짐, 눈가 주름 등 3가지 고민거리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비수술 리프팅 시술이다. 

기존 울쎄라는 턱선, 목 등 특정 부위의 리프팅을 돕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목적으로 여러 병원에서 시도해온 비수술 리프팅 방법이다. 레이저가 피부 깊숙한 근막층(3.0~4.5mm)에 도달하여 처진 턱살, 목 등 전체적인 얼굴 윤곽 리프팅에 효과를 나타냈다. 그러나 피부층이 얇은 눈가, 입가 등 미세 부위에 적용하기는 어려웠다. 

이런 울쎄라가 최근에는 눈가 전용 팁을 이용하여 눈가 탄력 개선 및 눈 밑 지방층 개선에도 활용되고 있다. 아이울쎄라쿼트로는 콜라겐 수축과 변성을 위한 최적의 온도인 60~70℃의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표면으로부터 1.5mm 깊이에 정확하게 가하여 지방 및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초음파 에너지가 눈 밑 지방을 녹여 아이백(주름과 탄력 저하로 볼록하게 튀어나오는) 증상을 개선하는 것이다. 또한 눈을 뜨는 근육의 근막을 자극해 처진 눈꺼풀을 올리는 효과도 있다. 그동안 눈가 주름 및 처짐, 눈 밑 지방이 고민이었으나 수술이 부담스러워 치료를 망설인 사람들에게 아이울쎄라쿼트로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울쎄라쿼트로 효과

디자인 김영화 사진&자료제공 아이디병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