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good_body

Han Eun Jung with Tupperware

아름다운 몸매의 공식

editor 안미은 기자

2017. 02. 27

긴 목과 탄력 있는 히프 라인, 유연한 팔다리. 촬영 내내 눈을 뗄 수 없었던 워너비 보디, 한은정에게서 아름다운 몸매의 공식을 발견했다.

#타 고 난 노 력 파

데뷔 초부터 ‘운동’ ‘다이어트’ ‘몸매’ 같은 수식어가 붙었어요. 살이 안 찌는 체질이긴 하지만 운동을 게을리하면 안 되겠더라고요. 그때그때 유행하는 것보다 요가, 스트레칭 등 가벼운 운동 위주로 해요. 어떤 운동을 하느냐가 아니라 내 몸이 잘 받아들일 수 있는 운동을 찾는 게 중요하죠.



#한 은 정 의 코 어 인 보 디

요가 DVD를 낸 적 있어요. 요가는 명상을 기반으로 하는 운동이잖아요. 몸과 마음의 긴장이 풀리면서 심신이 안정되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깡마른 몸이 아닌 탄력 있는 몸매를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해요. 보기엔 차분해 보여도 기구 없이 오직 근육의 힘으로 고난도 동작을 소화해야 하거든요. 꾸준히 하면 근육에 탄력이 생겨 군살이 매끈하게 정리되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매트 옆에 물병을 가져다놓고 운동하는 중간중간 수분 섭취를 해줘야 지치지 않고 근육의 탄력도 생겨요.



#실 천 가 능 한 식 습 관

하루에 다섯 끼 정도 먹는 것 같아요. 한꺼번에 많이 먹는 게 아니라, 조금씩 자주 먹는 게 습관화됐어요. 웬만하면 몸에 나쁜 건 안 먹으려고 하고요. 그리고 물을 자주 마셔요. 물만 잘 마셔도 무병장수한다는 말이 있잖아요. 에코 물통을 가지고 다니면서 녹차나 허브티 티백을 담가 우려 마시기도 하고요. 물을 많이 마시면 피부가 맑아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수분크림 한 번 바르는 것보다 물 한 잔 더 마시는 게 피부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손에 착 감기는 에코 물통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수도 있어요.
Get it!  TUPPERWARE3월 22일은 ‘세계 물의 날’이다. 물 부족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절약 정신을 일깨우자는 의미로 UN에서 지정했다. 현재 다수의 국가가 물 부족 현상으로 고통을 겪고 있다. 우리나라 역시 물 부족 국가에 속한다. 매년 비상 급수, 순환 단수 같은 뉴스를 접할 때면 물의 소중함을 깨닫지만 물 부족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은 낮은 편이다. 이에 환경을 생각하는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에서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3월 20일부터 2주간 물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은 물론 컬러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리미티드 컬러의 에코 물통을 선보여 할인 및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명불허전 ‘착한’ 브랜드 타파웨어다운 기획이다. 물은 생명의 원천이다. 올봄에는 타파웨어와 함께 물 낭비를 줄이고 환경을 지키는 착한 습관을 길러보자.
Plus!  에코 물통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1 위생적이고 안전한 물 마시기
일회용 페트병에 담긴 생수를 오랫동안 방치하면 대장균 등 각종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특히 다른 용도로 재사용은 금물이다.  
2 작은 실천으로 환경을 지킨다
에코 물통을 사용해 페트병 소비를 줄이면 건강과 환경 모두 지킬 수 있다.



EUNJUNG’S BAGSTARGRAM 그의 취향이 엿보이는 가방 속 아이템.

배우의 가방 속에는 어떤 것이 담겨 있을까?
1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타파웨어 에코 물통. 수분 섭취와 웨이트 트레이닝 등에 딱 좋다.
2 밝고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하는 블러셔.
3 자기 관리의 기본이 되는 거울.
4 휴대폰.
5 컬러별로 다양하게 가지고 다니는 립스틱.
6 편집숍에서 구매한 심플한 레이어드 링. 
   
제작지원 타파웨어브랜즈코리아
사진 김외밀(인물) 홍중식 기자(제품)
디자인 박경옥
문의 타파웨어(080-023-8811)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