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주방에 봄이 왔다! ‘린나이 컬러인덕션’

이진수 기자 h2o@donga.com

입력 2021.04.26 10:30:01

소프트 피치 색상의 컬러인덕션 RBI-C3200ABPE.

소프트 피치 색상의 컬러인덕션 RBI-C3200ABPE.

집밥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주방이 가족의 중심 공간으로 떠올랐고, 1가지 제품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포인트 가전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색(色)다른 매력의 컬러인덕션

국내 1세대 주방가구 브랜드 린나이는 포인트 가전제품으로 ‘린나이 컬러인덕션’을 선보였다. 컬러는 밝고 화사한 봄 색상 ‘소프트 피치(Soft Peach)’와 집 안의 느낌을 따뜻하게 연출할 수 있는 ‘웜 그레이(Warm grey)’ 2가지다. 부드러운 색상의 포인트 컬러가 기존의 어떤 주방 인테리어에도 두루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출시 전 온라인 사전 판매에서는 컬러 디자인만으로 조기 완판 기록을 세웠다.

성능 면에서는 전력제어 3.0kW 초고화력과 독일 쇼트사의 클리어 트랜스 글라스 상판을 더해 고사양 스펙을 완성했다. 또 ‘인스톨프리 방식’을 도입해 인덕션을 설치할 때 생기는 번거로움을 해결했다. 인스톨프리 방식은 인덕션 제품에 브라켓을 함께 동봉해 상판 타공의 세로폭이 짧거나, 길어도 추가 공간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싱크대 하부에 빌트인 가전이 자리 잡고 있는 경우에도 48mm 초슬림핏 마감을 적용해 여유 공간 문제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용이성을 극대화했다.

컬러인덕션의 듀오 쿠킹존(DUO Cooking Zone)은 평소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특히 만족하는 공간. 넓은 영역의 1구 섹션에서는 큰 사이즈의 팬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2구 섹션에서는 양이 적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어 여러 가지 음식을 한꺼번에 편하게 만들 수 있다.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컬러 가전에 대한 소비자 관심 또한 함께 높아지고 있다. 린나이 측은 “컬러인덕션를 비롯해 빌트인 가스레인지 컬러쿡탑과 안전 설계 기술력이 첨가된 프리미엄 쥬벨 라인업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홈 인테리어 시장에서 존재감을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여성동아 2021년 5월 689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