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luxury #hotel #vacance

제주신라호텔에서의 완벽한 휴가

EDITOR 김명희 기자

2019. 07. 04

아름다운 자연과 휴식, 액티비티, 음악과 식도락 그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아쉬운 건 그저 흐르는 시간뿐이다.

나와 가족을 위한 완벽한 휴식을 꿈꾼다면 제주신라호텔이 답이 될 것이다. 물 위에서 ‘플로팅 요가’로 아침을 맞고 나른한 오후에는 패밀리 카바나에서 휴식과 식도락, 아로마 서비스를 즐긴다. 저녁엔 루프톱에서의 뮤직 파티와 쏟아지는 달빛 아래 ‘문라이트 스위밍’이 기다리고 있다. 당신이 상상하는 완벽한 휴가의 모든 것이 이곳에 있다. 차를 끌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즐길 거리가 풍성하고 애써 포즈를 취하지 않아도 자연스레 ‘인생 사진’이 완성된다.
 
만족 이상의 ‘호캉스’를 위해 제주신라호텔 야외 수영장을 찾는 휴가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풀’과 어른 전용의 ‘어덜트 풀’로 나뉘어 있어 상상했던 휴가를 가능하게 만든다. 또한 ‘인생 짬뽕’이라고 알려진 제주신라호텔의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도 맛볼 수 있어 식도락 여행도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의 진가가 돋보이는 여름을 맞아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제주 바다의 파도 소리가 기상 알람이 되는 플로팅 요가부터 별빛 아래 수영을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 그리고 해외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 등을 선보여 온 종일 머물러도 하루가 짧다.

자연의 소리가 아침을 깨우는 ‘플로팅 요가’

08:00 | 플로팅 요가

제주신라호텔은 수면 위에서 요가를 진행하는 플로팅 요가를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으로 출시했다. 플로팅 요가는 약 40분 동안 물 위에 떠서 요가 동작을 수행하며 마음의 평온도 얻고 뛰어난 운동 효과도 얻을 수 있는 액티비티로, 해양 레포츠가 발달한 미국 캘리포니아와 하와이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정신 건강관리에 탁월하고, 자신을 돌아볼 수 있어 스트레스에 갇힌 현대인들에게 제격인 운동법이다. 플로팅 요가는 매일 오전 8시부터 40분간 어덜트 풀에서 진행된다. 야외 수영장 운영 시작 시간인 오전 9시보다 한 시간 일찍 인적이 드문 평온한 분위기에서 진행된다.

제주신라호텔의 플로팅 요가는 제주 바다의 깊은 파도 소리와 바람에 잔잔히 흔들리는 야자수, 아침을 깨우는 새소리가 함께해 마음에 안정을 준다. 뿐만 아니라, 푸른 바다와 수영장을 배경으로 이색적인 인증샷을 남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순간이다.

카바나에서 누리는 ‘풀사이드 브런치’

여유로운 아침을 만끽하고 싶다면 풀사이드 카바나에서 즐기는 브런치가 안성맞춤이다. 야외 수영장의 프라이빗 공간 카바나에서는 풍성한 식음료를 제공해 아침 식사와 점심 사이의 허기를 달래기 좋다. 콤비네이션 피자와 수제 치킨·감자튀김·왕새우 김치볶음밥·샐러드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겨도 넉넉한 양이 준비되며, 아이들을 위한 소프트 드링크(2잔)와 어른들을 위한 프리미엄 생맥주(2잔)도 제공된다. 제공되는 메뉴는 시즌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카바나는 냉장고, TV, 도킹 오디오 등이 마련되어 있어 객실만큼 편안한 휴식 공간이다.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아로마 서비스나 족욕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돼 쌓여 있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보드게임, 어린이용 도서도 구비해두고 있다.

따뜻한 햇살 아래서 즐기는 야외 수영 ‘패밀리 풀’ & ‘어덜트 풀’

14:00 | 실내외 수영

햇살이 가장 따사로운 오후 2시, 본격적으로 야외 수영을 즐길 시간이다.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로 나뉘어 운영돼 여름휴가객의 마음을 저격한다. 조용한 휴가를 원하는 커플 고객은 어른 전용 어덜트 풀에서, 자녀들과 함께하는 휴가를 원하는 가족 고객은 패밀리 풀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2016년 첫선을 보인 어른 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은 ‘자연 속의 낭만과 힐링’을 콘셉트로 수영장과 함께 데이베드 존, 프티 카바나 8동, 디럭스 카바나 2동, 핀란드 사우나, 자쿠지 등의 시설을 갖추고 981.6㎡(약 3백 평) 규모로 조성됐다. 또 웰컴 드링크, 무선 헤드셋, 선크림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레스트 라운지’를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어덜트 풀 이용 고객들이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패밀리 풀은 전 연령의 고객이 입장 가능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좋다. 패밀리 풀은 탈의실과 실내외 수영장이 함께 연결돼 있는 것이 특징으로, 비 오는 날에도 수영장에서의 물놀이를 놓칠 수 없는 가족 동반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패밀리 풀 이용 고객들은 실내 수영장에 마련된 다이닝 공간에서 쾌적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으며, 패밀리 카바나에 선베드를 추가 배치하여 휴식 공간도 넉넉하다. 제주신라호텔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을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바가 바로 옆에 있어 따로 먹거리를 준비하거나 실내의 레스토랑으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한낮의 열기만큼 핫한 ‘루프톱 뮤직 파티’

19:30 | 루프톱 뮤직 파티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에서는 매일 저녁 음악과 맥주가 함께하는 ‘루프톱 뮤직 파티’가 열려 노을 진 제주를 다시 뜨겁게 달군다. 이곳에서는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루프톱 뮤직 파티가 열린다. 한낮의 더위가 물러간 시간에 야외 수영과 흥겨운 라이브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좋다. 특히, 올여름에는 ‘제주맥주’와 협업하여 에일 맥주 2종을 신선한 생맥주로 맛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제주신라호텔 루프톱은 푸른 제주 바다와 높게 솟은 야자수, 제주신라호텔의 이국적인 풍광이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공간이다. 특히 제주의 푸른 밤을 닮은 에메랄드빛 LED 스탠딩 테이블이 설치돼 라이브 공연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음악 선곡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빛과 패턴이 연출되는 무빙 라이트까지 추가해 파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파티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청량감 있는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과일, 치즈 등으로 구성된 웰컴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또한 흥겨운 파티 분위기와 어울리는 제주맥주 생맥주를 파티가 끝나는 시간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감미로운 브라스 선율로 만끽하는 제주도 푸른 밤
‘문라이트 스위밍’

20:40 | 서머 뮤직 페스티벌

은은한 달빛 아래서 문라이트 스위밍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특히 달이 가장 밝은 오후 8시 40분 어덜트 풀에서는 감미로운 브라스 선율이 더해져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올여름은 ‘서머 뮤직 페스티벌’이 펼쳐져 한층 더 강력해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7월 17~19일, 7월 24~27일 제외)는 서머 뮤직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해외 정상급 뮤지션들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유러피언브라스 밴드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에서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빈센트 파월과 브로드웨이에서 손꼽히는 유명 뮤지컬 여주인공을 맡았던 타비사 마일즈가 함께하여 제주의 여름을 뜨겁게 즐길 수 있다. 

남성 6인조로 구성된 유러피언브라스 밴드는 색소폰, 트럼본, 트럼펫, 튜바 등 비교적 이동이 자유로운 금관 악기 밴드의 특징을 살려 풀사이드 무대뿐 아니라 풀사이드 바 루프톱, 레스토랑 로비 등에서 관객과 더 가까이 호흡한다. 공연은 약 20분가량 하루 네 차례 진행되며, 어덜트 풀 공연은 오후 8시 40분부터 9시까지 이어진다.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사진제공 호텔신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