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은’S PICK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를 위한링키플러스 시리즈
링키플러스 익스텐션 책상을 마음에 쏙 들어하는 인플루언서 강지은 씨.
1. 상판은 후면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각도를 최대 45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2. 수납박스가 있어 장난감이나 학용품을 정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 3. 철제 액세서리 패널은 자석을 이용해 연필꽂이나 메모장 등을 부착할 수 있다.
“아직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이라 수납공간이 부족한데, 링키플러스는 수납책장이 있어 마음에 쏙 들어요. 책상 모서리를 연질의 우레탄으로 부드럽게 마감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요. 액세서리 패널, 스크린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구입할 수 있어 아이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겠어요. 고민스러웠던 아이 공부방 꾸미기, 일룸 링키플러스로 해결했답니다.”
링키플러스는 1400mm 폭과 1200mm 폭의 스마트데스크, 모션데스크를 선보이며, 아이의 성장과 체형에 맞춰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바른 자세를 유도한다. 무엇보다 640~740m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상판이 장점. EO등급 친환경 목재를 사용했으며, 책상 상판 모서리와 각도 조절 상판 사이를 라운드 연질의 부드러운 우레탄으로 ‘포밍범퍼’ 처리해 사용 중 부딪힐 경우 충격을 흡수해 안전성을 높였다. 철제 패널과 선반 등에 파스텔 톤으로 포인트를 줘 생기를 더한 것도 인기 요인이다.
김미희’S PICK
초등학생부터 중학생을 위한 로이 시리즈
두 딸을 위한 가구로 로이 시리즈를 선택한 인플루언서 김미희 씨.
1. 공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펠트 스크린. 2. 가방을 수납할 수 있는 책상 옆 가방걸이.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춘 로이 시리즈.
“지금까지 두 딸이 방을 함께 사용했는데, 이사하면서 각자 방을 꾸며줄 예정이에요. 올해 초등학교 1학년이 되는 작은딸과 5학년이 되는 큰딸 모두 옐로 컬러를 좋아해요. 일룸 로이 시리즈는 그레이와 허니 옐로우, 우드와 허니 옐로우 2종으로 출시돼 각각 작은딸 방, 큰딸 방을 꾸미면 딱이겠어요. 높은 책상장과 미니 선반, 회전 선반, 액세서리 패널 등 다양한 수납 아이템이 있어 같이 구성하면 두 딸 모두 만족할 것 같아요.”
로이 시리즈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각 연령대의 학습 유형에 맞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전면에 넓은 펠트 스크린이 있어 간단한 메모 등을 부착할 수 있으며, 배선홀이 있어 각종 전자기기나 조명 등을 깔끔하게 연결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침대의 수납형 헤드보드 왼쪽에는 책을 수납하거나 알람시계, 액자를 세팅할 수 있고, 오른쪽에는 USB 포트가 있어 스마트폰 등을 둘 수 있다.
김효은’S PICK
고등학생과 수험생을 위한 이타카네오 시리즈
1. 아이의 체형에 맞춰 상판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이타카네오 모션데스크. 2. 상판 버튼으로 손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이타카네오 책상을 픽한 인플루언서 김효은 씨.
완벽하게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이타카네오 독서실 책상.
1. 각도 조절이 가능한 기능형 패널은 참고서나 스마트 패드를 올려놓고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기에 용이하다. 2. 학습 영역에 따라 색온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LED 조명.
“독서실 책상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LED 조명과 기능형 패널이 적용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책상에 삽입된 LED 조명은 3단계 밝기 조절과 언어영역, 창의영역, 수리영역에 따라 색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점도 만족스럽네요. 최근 이사하고 모던하게 인테리어한 공간에 이타카네오 시리즈를 두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이타카네오 시리즈는 독서실 책상과 모션데스크 등이 있으며, 모션데스크는 책상 상판에 있는 버튼으로 높이를 700~1200mm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상판의 각도를 올린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상판 아래에는 복잡한 배선을 정리하는 클립이 있어 책상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책상 세트의 경우 상부장은 수납공간이 넉넉해 책과 학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책상장에 배선홀이 있어 각종 전자기기나 조명 등을 깔끔하게 연결할 수 있는 것도 눈에 띈다.
사진 홍태식 디자인 최정미
제작지원&문의 일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