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네이버 뷰스타 구독자 수 1위 꼬자매의 최애 뷰티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1. 21

메이크업하는 언니 꼬무리와 콘텐츠 만드는 동생 꼬꼬의 콜래보레이션. 뷰티, 운동법, 쇼핑 정보 등 꼭 필요한 꿀팁만 소개하는 꼬자매의 ‘엄지 척!’ 추천 뷰티템.

여성동아×크리에이터 ‘꼬자매’



언니 꼬무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고 동생은 언니의 메이크업 모델 겸 패션, 보디 콘텐츠 제작자. 자매지만 피부 타입도 이미지도 정반대라 전혀 다른 화장법을 보여준다.

1 레이티드그린 리얼시어 콜드프레스 시어버터 프로틴 리차징 리브인 트리트먼트 탈색도 세 번 하고 염색도 여러 번 했다고 하면 다들 빗자루같이 푸석푸석한 상태를 생각하지만 의외로 매끄러운 머릿결을 유지한 건 이 트리트먼트 덕분. 어떠한 손상 모발에 발라도 즉시 부드럽게 빗질이 가능하다. 200ml 2만2천원. 

2 라네즈 크림 스킨
피부가 예민한 동생도, 악건성인 언니도 같이 쓰고 있는 제품. 웬만한 워터 타입 에센스보다 보습력이 뛰어나고 속 땅김부터 잡아줘서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준다. 150ml 2만8천원. 

3 사보리노 모닝 마스크 프레시 화이트 바쁜 아침 시간에 1분만 붙이면 피부 상태가 금방 매끄럽고 촉촉해진다. 짧은 시간에 스킨케어가 간단하게 해결되고, 이후 어떤 메이크업 제품을 발라도 밀리지 않아 아침에 자주 사용한다. 28매 2만원. 

4 라곰 CF 쿠션 SPF50+ PA+++ 컬러도 예쁘고, 패키지가 얇고 납작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한 쿠션. 촉촉하게 밀착돼 피부 각질이 늘어나는 환절기에 발라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광도 예쁘게 난다. 14g 3만3천원. 



5 클리오 매드 매트 틴트 5호 핑크 스트림 리퀴드 틴트라서 매끄럽게 발리고, 입술 각질이나 주름을 부각시키지 않으면서 완벽히 매트한 질감으로 마무리된다. 최애 컬러인 핑크 스트림은 단독으로도 예쁘고 다른 제품과 레이어링해도 예쁘다. 4.5ml 1만6천원. 

6 나스 가부키 야치요 브러쉬 어떤 블러셔라도 맑고 깨끗하게 고유의 발색을 그대로 살려주는 인생 브러시. 백화점에서 블러셔를 발라보고 구입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 발색이 달랐다. 이유는 바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사용한 브러시! 그래서 즉각 구입했다. 7만5천원. 

7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피부가 무척 예민해서 쉽게 붉어지는 동생 꼬꼬의 인생템. 피부가 따갑고 건조하고 트러블이 잔뜩 일어난 날 바르고 자면 깨끗이 가라앉는다. 100ml 3만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나스 라곰 라네즈 라로슈포제 레이티드그린 사보리노 클리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