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OWDER ROOM

쿨~ 여름 만드는 파우더룸 히트템 5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사진제공 · 마몽드 미샤 에스쁘아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2015. 07. 31

뜨거운 여름을 아름답게 보내려면 정보 수집과 완벽한 준비는 필수. 무더위로 흘린 땀과 피지 등으로 엉망이 되기 쉬운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아이템부터 열 받은 피부 온도 내리는 제품까지,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cafe.naver.com/cosmania)회원들이 선정한 8월의 히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쿨~ 여름 만드는 파우더룸 히트템 5
1 마몽드X마리몬드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 꽃 에디션 15g×2개 3만원대 얼굴에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어 주는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과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작품을 패턴화한 사회적 기업 마리몬드와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된 컬렉션. 만발한 꽃의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마음 속 가장 근본적인 곳을 회복해준다는 마리몬드와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마몽드. 꽃과 여성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나 여성스러운 터치와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낸 패키지는 그야말로 예술이라는 평가다. 사전 예약 구매자 중 선착순 5백 명에게 증정한 복숭아꽃 플라워 패턴 파우치와 에코백 2종 역시 여심저격 아이템이다.

2 미샤 플루이드 아이즈 6g 8천8백원 미세한 펄이 은은하게 발색되는 아이섀도. 데일리 아이섀도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됐으며, 플루이드 텍스처로 가루 날림 없이 깔끔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눈 모양에 맞춰 바르는 팁이 꺾여 있어 초보자가 바르기 쉬운 것도 장점. 은은한 스완 베이지. 여성스러운 센슈얼코랄과 오팔핑크, 깊은 눈매를 연출해주는 폭시브라운과 더스트퍼플 등 총 4가지 컬러가 있다.

3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러스터 3.7g 1만9천원 립스틱의 선명함과 보습성분의 촉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모이스처 립스틱. 립스틱 라인이 유명한 에스쁘아의 신상 소식에 출시 전부터 파우더룸 회원들을 들뜨게 했던 제품이다. 질감이 겉돌지 않고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며, 물기를 머금은 촉촉 수분 입술을 만들어준다. 내추럴하면서 화사해 보이는 여름 메이크업에 제격! 컬러 발색의 정도에 따라 새틴 컬러 라인, 솔리드 컬러 라인, 익스트림 컬러 레인지 라인까지 3 종류 라인으로 분류해 총 15가지 컬러가 있다.

4 에뛰드하우스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8g 1만2천원 쉽게 컬링 되고 24시간 동안 그 상태가 고정되기 때문에 마스카라 픽서 따위는 필요 없다. 0.2mm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빗 형태의 듀얼 젤리 브러시도 놓칠 수 없는 부분. 플랫젤리는 속눈썹 정리를 돕고, 내용물을 적당히 머금은 젤리-돔이 촘촘하게 컬링된 속눈썹을 완성한다. 물과 땀 피지에 강력한 사우나 프루프 효과로 번지거나 묻어나지도 않아 평소 아이 메이크업이 잘 번지거나, 또렷한 눈매 연출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5 토니모리 순수에코 대나무 시원한 물 수딩 젤 300ml 5천8백원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담양 대나무 자연 그대로의 물을 99% 함유한 대나무 수딩 젤. 바르자마자 피부에 스며드는 산뜻한 사용감과 쿨링감으로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며 출시 10일 만에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다. 자극 받은 페이스 · 보디 등 진정이 필요한 피부 어느 곳에나 사용하면 OK! 피서지에서는 물론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품으로도 적합하다.



*이달의 TOP 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