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ATS 뉴본’으로 완벽 회복에 도전하다

푸석푸석한 머릿결이 고민이라면?

진행ㆍ김수영 프리랜서|사진ㆍ홍중식 기자

2013. 06. 07

요즘 어리고 아름다워 보이는 절대 기준은 빛나는 피부와 찰랑거리는 머릿결이다. 잦은 펌과 염색 등으로 머릿결이 푸석하고 갈라졌다 해도 아직 희망은 있다. ATS 뉴본 클리닉이 빠른 시간 안에 찰랑거리고 윤기 있는 모발로 되돌려준다.

‘ATS 뉴본’으로 완벽 회복에 도전하다


모발 속부터 겉까지 영양을 꽉~ ATS 뉴본 클리닉
좀 더 아름다워 보이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펌과 염색 등에 투자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화려한 스타일 뒤에는 점점 망가져가는 머릿결만 남는다. 화려한 메이크업보다 매끈한 피부가 진짜 미인이듯, 화려한 스타일보다 건강한 머릿결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다.
ATS 뉴본 클리닉은 모발 표면에서만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아닌 모발 깊숙이 채워주는 헤어 클리닉 제품으로,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침투시켜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샴푸를 시작으로 총 5단계의 뉴본 시스템으로 관리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뉴본 클리닉은 뷰티 살롱에서 체험할 수 있다.

ATS 뉴본 클리닉 4가지 키워드

‘ATS 뉴본’으로 완벽 회복에 도전하다


리페어 케어 시스템 필수 영양 성분이 모발에 결합돼 최상의 모발 회복력을 발휘하는 프로페셔널 트리트먼트.
미즈아메 아미노산을 모발에 강하게 흡착시키고 높은 보습력 유지.
18MEA 큐티클 표면과 큐티클 CMC를 구성하는 지질 성분으로, 친수성 모발을 소수성 모발로 회복해 헤어 컬러와 컬의 유지력을 높임.
ATS 리플래시 펌과 결합 메뉴 일반 클리닉뿐 아니라 펌과 접목시켜 스타일과 모발 건강을 한 번에 충족.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 관리법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과 땀으로 인해 두피가 손상돼 탈모나 비듬·가려움증 등이 생기고, 머릿결도 푸석해진다. 두피와 모발 상태를 점검하고 이에 맞게 두피를 관리한다.

Step1. 건강한 두피 만드는 샴푸법
샴푸하기 전 엉킨 머리를 고루 빗은 뒤 브러시로 두피를 톡톡 두드리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두피가 건강해진다.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물로 머리를 감으면 두피에 남아 있어야 할 유분까지 제거되므로 체온보다 약간 높은 37℃ 물로 감는다. 샴푸 시에는 손가락을 이용해 두피를 약간 꼬집듯이 고루 마사지하며 거품을 낸 뒤 3분 이상 충분히 헹궈 두피에 거품이 남지 않도록 한다. 모발이 갈라지거나 푸석하다면 일주일에 1~2회 트리트먼트 제품을 이용해 영양을 공급한다.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닿지 않도록 모발 끝부터 양 손바닥을 이용해 살살 바른 다음 30분 정도 캡을 써 제품이 잘 흡수되도록 돕는다.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하려면 샴푸 후 제대로 건조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샴푸 후 타월을 5분 이상 쓰지 않고 드라이어의 찬바람을 이용, 두피에 물기가 남지 않도록 말린다. 헤어 세럼이나 에센스를 모발 끝에 살짝 발라 마무리한다.

Step2. 아름다운 머릿결 만드는 생활법
▶ 충분한 영양 섭취 모발이 잘 끊어지고 빠진다면 비타민 E가 풍부한 우유나 시금치, 달걀노른자 등을 꾸준히 섭취한다. 비타민 B1이 들어간 땅콩, 보리, 현미 등도 두피관리에 좋은 식품.
▶ 자외선 피하기 두피가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면 혈액순환이 나빠져 모근에 영양분이 고루 공급되지 못한다. 양산이나 모자를 써 햇볕을 차단한다.
▶ 허브티나 녹차 마시기 스트레스를 받으면 호르몬 분비의 불균형을 가져와 피지분비가 증가, 비듬이 생길 수 있다. 허브티나 녹차를 마시면 신경이 안정돼 호르몬 작용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만든다.

‘ATS 뉴본’으로 완벽 회복에 도전하다


문의ㆍATS 뉴본(02-545-2170 www.Lessprofessional.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