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s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BB세럼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하여

기획·이진이 기자 | 사진·현일수 기자

2013. 04. 05

가릴 건 가리되 피부가 답답하지 않으면서 피부를 착 감싸는 맞춤형 BB 제품이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이씰린 노블 BB세럼은 평소 두꺼운 메이크업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BB세럼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BB세럼


NOBLE BB SERUM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크림을 바르고 소녀처럼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메이크업 베이스나 프라이머를 사용해 피부톤을 보정한다. 그 다음은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줄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이 일반적. 하지만 피부를 환하게 밝히겠다고 이것저것 덧바르면 피부는 오히려 답답함을 호소하고 트러블만 생길 뿐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이씰린 노블 BB세럼은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3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발휘해 하나만으로도 투명하게 빛나는 깨끗한 피부로 만든다. 수분감이 풍부하면서도 산뜻한 텍스처로 밀림 없이 발리며 피부톤을 밝혀준다. 상처치유연고의 주원료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돼 봄철 황사와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각질을 개선하고 칙칙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One_ 농축된 에센스 성분으로 땅김 없이 촉촉
천연 여성 호르몬으로 불리는 소이 이소플라본과 아르간 오일 등의 농축된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스킨케어 효과는 물론 건조한 봄철에도 땅김 없이 수분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만든다.



Two_ 피부장벽 강화로 거친 피부를 매끈하게
상처치유연고의 주원료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를 함유해 피부 결점뿐 아니라 외부로부터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해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며 피부의 빛을 되돌린다.

Three_ 미백ㆍ주름 개선ㆍ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선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기능을 하나로 묶은 기능성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메이크업을 할 때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Review

신사 테마피부과 김소영 원장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BB세럼


요즘 같은 환절기는 피부가 환경에 적응해가는 시기여서 세안부터 BB 단계까지 꼼꼼한 수분 관리가 필요하죠. 황사와 미세 먼지로 인한 피부 손상이 심해지는데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강화하기 위해서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센텔라아시아티카는 피부 상처 연고제로 널리 쓰이며 식물성 성분으로 피부장벽 강화에 탁월해요.


제니하우스 올리브점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혜령 부원장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BB세럼


이전 BB의 특징이 결점 커버와 자외선 차단만을 강조했다면, 최근에는 거기에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을 선호한다는 거죠. 또한 자외선이 강해지기 시작하는 봄철에는 오전에 한번 BB를 바르는 걸로는 부족한데 거기에 덧바르기까지 한다면 가볍고 수분감이 좋은 BB 선택이 우선이겠죠. 이 제품은 세럼처럼 촉촉해서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투명한 피부표현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살릴 수 있어요.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BB세럼


여성동아 에디터 이진이

발림성이 좋고 수분크림을 바른 것처럼 촉촉함이 오래 지속돼요. 소량만 사용해도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들뜸 없이 피부에 착 밀착되죠. 무엇보다 BB를 사용할 때 다크닝 현상이 신경 쓰이는데, 이 제품은 아침에 사용하면 저녁까지 화사한 피부톤이 그대로 유지돼요.

문의·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080-022-0085 www.issilin.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