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청계산 자락에 자리 잡은 도자기 카페 푸른언덕에는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소품들이 가득하다. 2층 도자기 매장에 들어서면 옹기종기 자리한 캔들 하우스와 크고 작은 인형들이 마치 소인국을 연상시킨다. 이곳에서는 식기류와 냄비 등 명품 생활 도자기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부분 주인이 유럽여행을 하면서 모은 제품들이다. 취미로 소품을 모으기 시작하다 시간이 지나면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에 가게를 열었다. 시흥에서 청계산으로 자리를 옮긴 지 7개월여, 입소문이 나서인지 일부러 찾아오는 손님들도 많다. 매장에는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해 원하는 소품을 쏙쏙 골라준다.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에게 아기자기한 신혼용품을 골라주고,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업체는 직접 탐방해 공간에 맞는 인테리어 소품을 제안한다. 1층 카페에서는 커피와 허브티, 스무디 등의 음료는 물론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참나물테스로파스타, 들깨생만두국 등 건강한 메뉴들로 차려진다. 올봄 집 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100% 유럽산 도자기와 예쁜 소품으로 꾸며진 푸른언덕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일요일 휴무)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상적동 248-10
1 미니어처 하우스 20만5천원 핸드메이드 독일산.
2 천사양초 20만9천원 Thun 이탈리아산.
3 레지던스 6인용 티포트 59만2천원, 워머 70만4천원 HOCHST 독일산.
4 2인용 티포트 각 3만7천원 Zero Japan 일본산.
5 알라딘 디저트 포크·스푼 각 2만2천원, 나이프 2만5천원 BUGATTI 이탈리아산.
6 목도리를 한 토끼인형, 무당벌레 토끼인형 각 8만9천원대 고벨.
▼ 푸른언덕 김정란 대표
Q 이곳 제품들을 소개한다면?
A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마다 보기 드문 숍이라며 놀란다.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웨덴, 독일 등 유럽산 도자기 제품이 대부분이고 앤티크 제품도 갖췄다. 인형을 좋아해 한두 개씩 모은 것이 이렇게 많아졌다. 독일의 고벨이나 스페인의 야드로 인형 등 아기자기한 인형은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다. 품목은 2천여 가지이며 소품 하나하나 흔하지 않아 소장 가치가 높다.
Q 찾아오는 이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A 그릇이나 소품들로 집 안 분위기를 바꿔볼 것을 추천한다. 특히 주부들이 직접 방문해 다양한 소품으로 집안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다는 걸 느꼈으면 좋겠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좋은 제품을 만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들러주길 바란다.
■ 문의·푸른언덕(02-595-2001 www.5952001.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