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Who 스타일리스트 주희 Where 순수 청담설레임점(02-542-5574)
How 풍성한 웨이브가 인상적인 정려원의 보헤미안 헤어스타일은 ‘발롱펌’으로 펑키하면서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헤어 뿌리부터 굵은 트위스트 S컬을 넣어 웨이브가 자연스럽게 흐르면서 볼륨감을 줘 긴 얼굴형에 잘 어울린다.
<보고싶다> 윤은혜
Who 스타일리스트 강수정 Where 라스텔라(02-548-7473)
How 긴 머리와 단발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투 블록 샤기컷이다. 살짝 내린 시스루뱅 앞머리와 옆 라인이 이어지도록 둥글게 드라이해 살짝 뒤로 넘겨 묶으면 단발머리처럼 보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청담동 앨리스> 문근영
Who 스타일리스트 조소희 Where 메이엔(02-3443-9926)
How 레이어를 넣어 차분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가벼운 느낌의 웨이브로 러블리한 느낌을 더했다. 앞머리는 가지런하게 다듬어 한층 어려 보이는 효과를 냈다.
<가족의 탄생> 이소연
Who 스타일리스트 박지영 Where 에스휴라륀느(02-3444-7778)
How 앞머리 없이 머리 끝 부분만 층을 낸 단발 스타일. 샴푸 후 손질할 때 옆 가르마를 타서 스타일링기로 굵은 컬을 넣어 부드러운 인상을 만든다. 스타일링제로 두피 부분을 단정하게 정리하고 머리카락 끝 부분에 볼륨을 주면 완성!
<백년의 유산> 전인화
Who 스타일리스트 송형석 Where 애브뉴준오(02-2138-0605)
How 뒷머리에 볼륨이 없는 이들에게 추천! 앞머리를 옆으로 내린 뒤 드라이어로 헤어 뿌리에 볼륨을 주고 밖으로 C컬을 만들어 풍성하게 연출했다. 단, 밖으로 뻗는 C컬은 턱선이나 목선이 부각돼 보일 수 있으므로 얼굴형은 고려해야 한다.
<너라서 좋아> 윤해영
Who 스타일리스트 이민 Where W퓨리피(02-549-6282)
How 층을 내지 않은 원랭스 단발에 스타일링기로 컬을 넣어 복고 스타일을 연출했다. 컬은 헤어 전체에 일정한 간격으로 웨이브를 2번 정도 넣고 끝 부분을 바깥으로 올린다. 손질할 때 볼륨감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
<백년의 유산> 유진
Who 스타일리스트 박철 Where 보이드바이박철(02-3443-0999)
How 레이어가 많은 롱 헤어에 굵은 웨이브를 만들고 앞머리를 옆으로 살짝 넘겨 여성스러운 느낌을 낸다. 웨이브를 자연스럽게 살려 아래쪽으로 묶으면 우아해 보인다.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밀크 브라운 헤어 컬러도 눈여겨볼 것.
<아들녀석들> 명세빈
Who 스타일리스트 서언미 Where 보보리스(02-549-0988)
How 단발 헤어에 볼륨펌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머리 끝 부분에 에센스를 바르고, 왁스나 무스 등 스타일링제를 사용해 컬을 살린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으로 스프레이를 뿌리면 시간이 지나도 부스스해지거나 스타일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내딸 서영이> 이보영
Who 스타일리스트 임진옥 Where 스타일플로어(02-518-9270)
How 이마가 살짝 보이는 시스루뱅과 보디펌으로 우아함을 강조했다. 시스루뱅은 머리를 풀었을 때는 여성스럽고 지적이며 묶으면 귀엽고 발랄한 느낌이 난다.
<내딸 서영이> 박정아
Who 스타일리스트 박지영 Where 에스휴(02-3448-3007)
How 레이어 C컬 보디펌으로 컬이 거의 없이 헤어 끝만 살짝 C컬을 넣었다. 턱선 아래 길이의 C컬이 시선을 분산시켜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오자룡이 간다> 오연서
Who 스타일리스트 지문 Where 제니하우스 올리브점(02-512-1563)
How 시스루뱅 발롱펌 헤어를 포니테일이나 번 헤어로 발랄하게 연출한다. 비즈, 리본 등 다양한 디자인의 헤어밴드를 착용해 포인트를 준다.
<힘내요 미스터김> 왕지혜
Who 스타일리스트 강성희 Where 보보리스(02-549-0988)
How 앞머리는 눈썹 밑으로 살짝 내려오는 뱅 스타일로, 뒷머리는 자연스럽게 묶어 여성스럽게 연출했다. 뿌리 부분은 드라이어를 이용해, 묶은 뒷머리는 빗으로 볼륨을 충분히 살려야 세련돼 보인다.
<패밀리> 황신혜
Who 스타일리스트 상민 Where 이경민포레(02-549-7772)
How 머리 뿌리부터 굵은 컬을 넣은 보헤미안 스타일 롱 헤어. 층을 거의 내지 않아 머리카락 끝이 풍성해 보인다. 샴푸 후 말릴 때 손가락을 두피 부분에 넣어 볼륨감을 살린다.
<힘내요 미스터김> 최정윤
Who 스타일리스트 구미정 Where 제니하우스 청담점(02-514-7243)
How 단발 볼륨펌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포인트. 앞머리가 얼굴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내려 얼굴이 갸름해 보이면서 차분한 분위기가 난다.
■ 도움말·이민(W퓨리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