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LEANSING CARE

SKIN79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

클렌징도 똑똑하게!

진행·박혜영 사진·현일수 기자

2011. 03. 07

봄에는 황사와 꽃가루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다. 각종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 트러블을 막고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선 스마트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SKIN79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은 단순한 클렌징을 넘어 피부까지 윤기 있게 가꾸는 똑똑한 클렌징이다.

SKIN79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 150ml, 1만6천원



봄철, 피부 트러블 예방 위해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
해마다 봄이면 찾아오는 황사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수은, 철, 알루미늄 등 각종 유해 물질을 잔뜩 머금고 있다. 황사는 일반 먼지보다 입자가 작기 때문에 황사에 노출되면 미세 먼지가 피부 모공 깊숙한 곳까지 침투한다. 그러므로 철저한 클렌징을 통해 모공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야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모공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면 기초 화장품이 피부 깊숙이 잘 스며들고, 그 효과도 높아진다. 결국 피부 건강은 클렌징에서부터 시작된다!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철저한 클렌징이 필수다.

멀티플레이어, 클렌징 오일
요즘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똑똑한 제품이 인정받는 스마트 시대다. 클렌징 역시 제품 하나로 두꺼운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우고 피부에 보습력을 더하는 클렌징 오일이 대세다. 클렌징 오일은 유성 성분의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우고 모공에 스며들어 블랙 헤드를 녹일 뿐 아니라 각질까지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봄에는 특히 피지와 먼지 흡착력이 좋은 오일 텍스처 클렌징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SKIN79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


SKIN79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
자연에서 찾은 순수하고 깨끗한 식물 유효 성분을 전달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하는 에코 코즈메틱 브랜드 SKIN79에서 친환경적이면서 스마트한 클렌징 오일을 선보였다. 스마트 클리어 딥 클렌징 오일은 물에 녹아 부드러운 에멀션으로 변하며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베이스 메이크업뿐 아니라 색조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또한 오래된 각질과 블랙 헤드를 없애 막혀 있는 모공을 자극 없이 관리한다. 올리브 껍질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 오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사용 후 마사지한 피부처럼 땅김 없이 부드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친환경 브랜드답게 색소, 파라벤, 광물성 오일 등이 들어있지 않아 피부 자극이 적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사용 후 마사지를 받은 듯 피부는 촉촉하고 윤기가 난다.

▼ How-to
1 물기 없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취해 얼굴에 펴 바른 후 메이크업을 녹여내듯 문지른다. 이때 30초 내외로 가볍게 마사지하는 것이 좋다. 2 손가락에 물을 더해가며 에멀션처럼 우윳빛이 될 때까지 가볍게 롤링하며 메이크업을 지운다. 3 미온수로 말끔하게 헹군다.



문의·SKIN79(1544-2230 www.skin79.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