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아이에게 용기 주는 엄마의 선물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기획 한혜선 사진 현일수 기자 || ■ 문의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2010. 10. 06

아이에게 용기 주는 엄마의 선물

1 자연 모티프의 은은한 베이지 컬러 가구로 꾸민 민서 공부방. 편안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공부 능률을 높여준다.



“아파트를 분양받아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아이 학교를 옮겼어요. 정든 선생님, 친구들과 헤어져 섭섭해하고 풀이 죽은 아이에게 깜짝 놀랄만한 선물을 주고 싶어요. 새 학교에서 적응 잘하고, 새 집에서 공부도 열심히 하라는 파이팅의 메시지를 담아서요.”
현미선씨(37)는 전학 가기 싫어하는 딸 민서(9)에게 멋진 공부방을 꾸며주기로 약속하고 이사를 감행했다. 하지만 바빠 민서 공부방에 들어갈 가구도 정하지 못하고 차일피일 미루고 있던 차에 여성동아 리바트 아이 방 가구 시공 이벤트를 보고 사연을 보내게 됐다.
리바트에서는 민서와 현씨가 함께 고민하며 고른 토즐 책상과 책장 세트, 침대로 민서 공부방을 꾸며줬다. 리바트 토즐은 자연을 테마로 디자인한 베이지 컬러의 심플한 가구. 책상은 책, 학용품 등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고, 아이의 성장에 맞춰 3단계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침대는 하부 수납박스가 있어 철 지난 물건이나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보관하기에 적당하다. 친환경 인증마크를 받아 유해물질을 방출하지 않는 가구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민서가 공부방이 생긴 이후 한층 밝아졌어요. 집에 새로 사귄 친구를 데려와 공부방 자랑도 하고요. 조금씩 적응하면서 공부도 더 열심히 하는 것 같아 걱정을 덜었어요. 공부방에서 동생 해인이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모습을 보니 기특한 마음이 드네요.”
이사 오기 전 줄곧 상위권 성적을 유지했다는 민서는 새로 옮긴 학교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열심히 공부한다. 현씨는 공부방이 아이가 새 환경에 적응하는 것을 돕고 학구열까지 높여주었다며 기뻐했다.

아이에게 용기 주는 엄마의 선물

2 친환경 공법으로 만들어 안전하고 수납공간이 넓은 리바트 토즐 책장과 X플러스 아이 방 의자. 3 토즐 책상은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하부 서랍장은 이동이 가능하다. 4 리바트 아이 방 가구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5 침대 하부에 수납공간이 있어 책과 학용품 등 다양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다.



협찬내용 · 비용
토즐 1200 책상 세트 53만9천원
토즐 800 책장 세트 2개 47만4천원
토즐 침대 56만5천원
엘로이 아이 방 의자 17만5천원
X플러스 아이 방 의자 17만8천원
합 계 1백93만1천원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 면적인 독자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아이마리·스코프·플릭스·라임·비센·토즐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