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뷰리블랙
약하게 흐르는 전류가 피부를 마사지하듯 두들겨준다. 한손에 잡히는 크기에 작동법도 단순하다. 며칠 사용했더니 모공이 좁혀지고 피부가 팽팽해졌다. (한여진 기자)
전류를 이용해 화장품의 영양분을 흡수시킨다. 부드러운 진동으로 피부의 근육 이완과 수축을 도와 탄력을 더한다. 9만9천원.
2 이올라
화장을 지울 때부터 영양크림을 바를 때까지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후 다음날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해졌다. 평소 쓰던 화장품을 활용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 (이승은 인턴기자)
피부에 탄력을 주는 이온 기능과 기미·잡티를 제거하는 레이저 기능이 있어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높인다. 23만5천원.
3 한경희 스팀테라피(ST-3000)
핫 스팀과 쿨링 기능이 있어 수분 공급과 각질 제거, 모공 수축까지 관리할 수 있다. 얼굴을 좌우로 조금씩 움직이며 T존과 U존 부위에 스팀을 쐬는 것이 요령. 피부가 부드럽고 탄력이 생겨 메이크업이 잘 받는다. (우매화 기자)
고온 스팀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쿨 스팀은 모공을 축소한다. 부드러운 스팀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9만9천원.
4 씨라클 이온 마사지 뷰티펜
파란 불이 들어오는 펜을 5~10분간 문지르자 화장품이 부드럽게 흡수됐다. 흡수가 오래 걸리는 미백 세럼이나 에센스를 사용할 때 효과적. 당장 눈에 보이는 미백 효과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피부가 촉촉해지고 매끄러워졌다. (정혜연 기자)
생체 전류가 피부를 통해 양(+)에서 음(-)으로 흐르면서 화장품의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킨다. 6만원.
5 메르비
진한 다크서클이 고민이었는데, 아이크림을 바르고 눈 주변을 10분 정도 마사지하니 예전보다 밝아졌다. 진동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피부 자극도 적다. 얼굴뿐 아니라 복부나 하체, 엉덩이 등에도 마사지할 수 있어 복부나 하체 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김민지 기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주는 이온 기능과 마이크로 진동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는 초음파 기능이 있다. 얼굴과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다. 23만5천원.
6 페티코
피부결 정돈, 각질 제거, 브라이트닝 효과 등이 있어 피부에 대고 마사지하면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정돈된다. 단계별로 진행하면 20분 정도.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린다. (신연실 기자)
피부에 전류를 흐르게 해 미용액 성분이 피부에 잘 스며들도록 만든다. 클렌징, 베이스 밸런스, 영양 공급, 리프팅, 마이크로 커런트 등 5가지 기능이 있다. 8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