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 뻗은 다리만큼이나 여성을 섹시하게 만드는 것은 아찔하게 올라간 긴 속눈썹. 이미 타고난 다리 길이야 어쩔 수 없지만 짧은 속눈썹은 마스카라를 이용해 길고 풍성하게 만들 수 있다! 신의 선물처럼 느껴지는 이 발명품은 브러시의 모양과 각도, 포뮬러가 조금씩 변하면서 진화하다가 최근엔 진동과 히팅 기능이 추가되기에 이르렀다. 에스티로더 터보 래쉬 올 이펙트 모션 마스카라는 초당 1백25회의 진동으로 브러시가 속눈썹 사이로 빠르게 움직이며 속눈썹을 한올한올 분리시키면서 촘촘하게 발린다. 랑콤 오실라씨옹은 솔이 진동하면서 속눈썹을 360。 균일하게 감싸 아찔하게 컬링해준다. 히팅기가 마스카라와 접목된 제품도 눈에 띈다. 헤라의 매직 컬 히팅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손상시키지 않고 올려줘 뷰러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마스카라를 바를 때 주의할 점. 손거울을 턱 정도의 높이에 기울여 놓은 뒤 눈을 아래로 뜨고 마스카라를 바를 것. 입까지 벌린 채 힘겹게 바르지 않고 몇 번의 손놀림만으로 멋진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1 루나 아이래쉬 메이커 맞춤 브러시가 속눈썹에 볼륨감을 준다. 6ml 2만6천원.
2 헤라 매직 컬 히팅 마스카라 한국인의 눈 구조에 맞게 브러시가 휘어져 쉽게 발린다. 뷰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속눈썹에 컬이 생긴다. 4g×2개 3만2천원.
3 랑콤 오실라씨옹 진동하는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마스카를 촘촘하게 발라 360。 코팅해준다. 8g 4만7천원.
4 에스티로더 터보래쉬 올 이펙트 모션 마스카라 뚜껑을 살짝 돌리면 전원이 켜지며 진동하는 마스카라. 8ml 4만2천원.
5 바비브라운 에브리띵/래시 글래머 마스카라 듀오 에브리띵 브러시로 한번 쓸어 올린 후 래시 글래머로 한 번 더 올려주면 볼륨 있고 긴 속눈썹이 완성된다. 5.1ml 4만5천원.
6 오앤 시너지 히팅 뷰러 마스카라 열을 이용해 속눈썹을 아찔하게 컬링해준다. 3만8천5백원.
7 헤라 듀얼 픽스 마스카라 투명 마스카라와 브로우 셰이퍼로 구성된 제품으로, 눈썹을 힘 있고 가지런히 고정시킨다. 5g×2개 2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