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on

정시아’s 데일리 뷰티 노하우

EDITOR 최은초롱 안미은 기자

2018. 07. 26

8월호 표지 모델 촬영 현장에서 만난 배우 정시아의 피부는 놀라울 정도로 탱탱했다. ‘동안’으로 유명한 그녀가 자신의 데일리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beauty secret

정시아가 추천하는 IT ITEM
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초음파 에너지로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하는 뷰티 디바이스.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주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와 기능성 화장품의 효능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22만원.

MOTTO
날마다 자연스럽게.

SKINCARE

아이 둘을 키우는 워킹맘 연기자라 피부과나 에스테틱에 따로 예약하고 시간을 내 피부 관리를 받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 케어.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제품을 많이 바르지는 않는다. 스킨, 에센스, 계절별로 변화를 주는 수분크림까지 딱 3가지만 바른다. 피부가 예민해졌을 때는 장미수를 사용하고 기초 케어 후에 알로에 겔을 덧바른다.

SPECIAL ITEM
스킨케어 제품은 3가지만 바르는 대신 흡수에 정성을 쏟는다. 매일 쓰는 스킨케어 제품이 갑자기 피부에 잘 안 받는다고 느껴질 때 노화를 걱정하게 되는데,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1초에 3백만 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가 미백, 주름 개선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해주고, 마사지 효과로 수분과 영양 성분을 깊숙이 채워 보습, 탄력, 안색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촉촉하면서도 탄탄해진 피부를 보면 자신감이 더 생겨 촬영 전날 밤이나 당일 아침에 잊지 않는 스킨케어 비법이다. 하이엔드 주얼리에 사용되는 지르코니아 세라믹으로 된 헤드는 에스테틱의 스톤 테라피를 연상시키며, 가볍고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은 홈 케어에 용이하다.

BEAUTY FOOD

나이가 들면서 피곤하면 몸이 붓는 증세가 생겼다. 그래서 부기를 잘 빼준다는 호박즙과 옥수수수염즙을 꾸준히 먹고 있다. 촬영을 하다 보면 식사를 제때 못 하고 패스트푸드를 먹을 때가 많아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는 양파즙도 꾸준히 먹고 있다. 비타민 C와 D도 매일 챙긴다.

EXERCISE
격한 운동은 좋아하지 않는다. 요가는 일주일에 2번 정도 하고, 매일 러닝머신으로 빠르게 한 시간씩 걷는다. 몸속에 쌓인 노폐물까지 쏙 빠지는지 땀이 정말 많이 난다. 가끔 아이들과 운동장에서 같이 걷기도 한다.



HEALING
컨디션이 좋지 않아 운동을 하지 못한 날에는 반신욕을 꼭 한다. 따뜻한 목욕물에 아로마 오일을 떨어뜨리고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물에 몸을 담그면 숲속에 들어선 것처럼 마음이 편안해지고 스트레스도 풀린다. 육아를 하면서 나만의 시간을 갖기가 힘든데 반신욕은 온전한 나만의 힐링 타임이기도 하다.

사진 안연후(인물) 김도균(제품) 디자인 김영화
헤어 소피아(제니하우스) 메이크업 예원(제니하우스) 문의 메이크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