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장을 하고 ‘커피프린스’에 취직한 은찬은 유쾌한 ‘커피프린스’의 분위기에 빠져든다.(좌) 작곡가 최한성은 자신을 버리고 떠났던 한유주가 다시 돌아오자 혼란을 느낀다.(우)
커피프린스 1호점
동생과 어머니를 부양하는 처녀 가장 고은찬은 남자종업원만 뽑는 커피 전문점 ‘커피프린스’에 남장을 하고 취직한다. 재벌가 아들이지만 가업을 이어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는 커피프린스 사장 최한결은 은찬이 남자인 줄 알면서도 차츰 연애감정을 느끼게 되자 당혹스러워한다. 한결의 사촌인 작곡가 최한성은 자신을 버리고 떠났던 과거의 연인 한유주가 돌아오자 여전히 사랑하면서도 과거의 상처를 떨쳐내지 못하고 괴로워한다.
연극 ‘커피프린스 1호점’은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동명 원작소설을 연극으로 옮긴 작품. ‘강풀의 순정만화’ ‘그 남자 그 여자’를 제작한 추상욱이 각색과 연출을 맡아 네 남녀가 사랑으로 서로를 치유해가는 과정을 발랄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낸다. 연극 ‘마술가게’의 김동화, 뮤지컬 ‘피터팬’의 김시영이 귀엽고 당찬 여주인공 고은찬을 연기하고, 고은찬과 사랑에 빠지는 최한결 역은 연극 ‘머쉬멜로우’의 김한, 뮤지컬 ‘판타스틱스’ ‘우리동네’의 윤진호가 맡았다.
공연 기간 ~오픈런. 화~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4시30분·7시30분, 일·공휴일 오후 3시·6시, 월요일 공연 없음 장소 서울 대학로 쇼틱씨어터 1관 입장료 일반 3만원, 대학생 2만5천원, 청소년 1만5천원 문의 02-3142-0538~9
자신의 피아노 실력에 한계를 느끼고 도망치듯 한국으로 돌아온 지호는 한결같이 자신을 기다려온 승룡의 순수한 마음에 위로를 얻는다.(좌) 승룡은 토스트 장사로 나이 어린 여동생을 돌보지만 동생은 오빠를 부끄럽게 여긴다.(우)
강풀의 순정만화2-바보
연탄가스 중독 후유증으로 낮은 지능을 갖게 된 주인공 승룡은 토스트 장사로 나이 어린 여동생을 돌보면서 어릴 때부터 짝사랑하던 지호를 기다리며 살아간다. 유학을 떠났던 지호는 어느 날 자신의 피아노 실력에 한계를 느끼고 집으로 돌아와 승룡의 순수함에 위로를 얻는다.
‘미디어 다음’에 연재돼 인기를 모은 강풀의 온라인 만화 ‘순정만화2-바보’가 연극으로 옮겨져 무대에 오른다. 삶에 지친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는 순수한 승룡 역은 연극 ‘광인들의 축제’ ‘한여름 밤의 꿈’의 민상오가 맡고, 승룡의 순수함에 감동받고 피아노를 다시 시작할 힘을 얻는 지호 역에는 연극 ‘작은할머니’의 이경령이 캐스팅됐다.
공연기간 1월11일~3월9일, 화~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4시30분·7시30분, 일·공휴일 오후 3시·6시, 월요일 공연 없음 장소 서울 대학로 정보소극장 입장료 일반 3만원, 대학생 2만5천원, 청소년 1만5천원 문의 1577-5878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