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fashion

탤런트 이민영의 2006 봄·여름 패션 제안

The Age of Innocence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김용식‘진공안드로메다 스튜디오’|| ■ 의상&소품협찬·강희숙(02-543-3427) 신장경(02-540-4662) 이상봉(02-553-3380) 엘리제이웨딩(02-3443-9777) 앤틱가게(02-6677-0308) ■ 제품협찬·바비브라운(02-3440-2693) | 가구협찬·대부앤티크(02-797-6787) ■ 헤어·진정수(정현정파라팜 02-540-6353~5) ■ 메이크업·노혜경(정현정파라팜) ■ 코디네이터·최혜진

2006. 02. 08

드라마 ‘사랑과 야망’으로 브라운관에 컴백한 탤런트 이민영이 화려한 봄 의상으로 갈아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이민영이 보여주는 2006 봄·여름 컬렉션 & 그의 뷰티 노하우 공개. ※ 의상과 소품은 이번 신상품으로 모두 가격미정입니다.

탤런트 이민영의 2006 봄·여름 패션 제안

#1
칼라 부분에 포인트 장식을 넣어 화려함을 강조한 재킷에 화이트 셔츠로 매니시한 느낌을 강조했다. 의상 이상봉. 면사포 엘리제이웨딩. 목걸이 앤틱가게.

탤런트 이민영의 2006 봄·여름 패션 제안

#2
올봄 유행을 선도할 화이트 블라우스에 밑단이 퍼지는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블라우스 신장경. 스커트, 웨이스트 니퍼 이상봉. 깃털 모자와 부채, 벨벳 장갑 엘리제이웨딩. 진주 팔찌 앤틱가게.

탤런트 이민영의 2006 봄·여름 패션 제안

#3
플라워 프린트를 나염 처리해 화사함이 느껴지는 시폰 소재 원피스. 네크라인에 투톤 러플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원피스 이상봉. 헤어 코사지 엘리제이웨딩. 귀고리 앤틱가게.

탤런트 이민영의 2006 봄·여름 패션 제안

#4
부풀린 소맷단과 날씬한 허리선을 강조한 뷔스티에로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독특한 디테일로 화려함을 더한 스커트가 돋보인다. 의상 신장경. 코사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탤런트 이민영의 2006 봄·여름 패션 제안

#5
주름 장식을 더해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한 하이웨이스트 드레스. 의상 강희숙. 모자 엘리제이웨딩. 목걸이 앤틱가게. 코사지 장식 샌들 키사.



Her Beauty Secret
탤런트 이민영의 2006 봄·여름 패션 제안

피부 관리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편인가요? 피부 좋은 엄마를 닮아 트러블 없이 건강한 중성 피부를 가졌어요. 제가 피부 관리에 좀 소홀한 편이거든요. 사실 20대 초반에는 아이크림이나 자외선 차단제조차 안 바를 정도였으니까요. 그런데 요즘은 하루라도 신경 쓰지 않으면 티가 나는 것 같아서 고민이에요. 눈가에는 아이크림을 듬뿍 바르고 피부 관리를 빼놓지 않고 받으려 노력해요.
몸매가 탄력 있어 보이는데 운동을 좋아하는 편인가요? 땀 흘리면서 운동하는 걸 좋아해요. 피트니스 센터에서 일주일에 4번 정도, 하루에 2시간씩 운동해요. 빨리 걷기와 근력 강화 운동 위주로 하고요. 집에서는 빼놓지 않고 스트레칭을 하고 쉬는 날에는 등산도 즐겨요. 연예인 보드 모임이 있는데 초창기부터 회원으로 활동했어요. 겨울에는 보드를 타고 여름에는 수상스키를 타는 모임이죠. 운동을 하다보면 피부 노폐물도 자연스레 빠지면서 따로 피부 관리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탄력 있어지니까 열심히 하려고 해요.
평소 보디케어는 어떻게 하세요? 스킨케어보다는 보디케어에 더 신경쓰는 편이에요. 반신욕이나 샤워를 하고 나서 마지막은 꼭 찬물로 마무리하는데 피부가 생기 있어지고 탄력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리고 물기가 남아 있을 때 오일을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해요. 몸이 피곤할 때는 족욕으로 쌓인 피로를 풀어요. 족욕기에 따뜻한 물을 받아서 그날 기분에 따라 쑥이나 민트 가루를 넣거나 아로마오일을 몇 방울 떨어뜨리기도 해요. 한 번 하고 나면 온몸이 개운해지면서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 같아 즐겨 하고 있어요.
피부를 위한 특별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비싼 화장품을 바르는 것보다는 생활 습관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물 많이 마시고 피부에 좋은 음식 먹고, 잠도 충분히 자고요. 물을 하루에 1.5ℓ정도 마시면 노폐물도 빠지면서 피부가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커피나 카페인 음료는 안 마시고 항상 녹차만 마시죠. 음식도 야채나 두부, 버섯으로 만든 한식을 즐기고요. 물론 운동을 꾸준히 해서 피부 노폐물을 빼는 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죠.
HOW TO MAKE-UP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라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살린다. 눈두덩에 파스텔 핑크 섀도로 베이스를 깔고 펄이 든 골드 컬러 섀도를 언더라인까지 펴 바른다. 젤 타입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 라인을 따라 선명하게 그린 후 블랙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든다. 볼에는 핑크색 블러셔를 광대뼈 주위에 펴 발라 홍조를 주고 입술에는 핑크색 립글로스를 발라 촉촉하게 윤기를 준다.
탤런트 이민영의 2006 봄·여름 패션 제안

1 입술에 촉촉한 윤기와 미세한 반짝임을 주는 바비브라운 립글로스 펄 슈가. 4.2ml 3만원.2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바비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3g 2만8천원.3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바비브라운 래쉬 글래머 렝스닝 마스카라. 10ml 3만원.4 눈두덩에 핑크색 섀도를 바른 후 골드펄 섀도로 포인트를 준다. 바비브라운 쉬머 아이섀도우 페일 골드 2g 3만원.5 쉬머 워시 아이섀도우 페탈 3.2g 2만8천원.6 볼 부위에 발라 생기를 더해주는 바비브라운 블러쉬 페일 핑크. 3.2g 3만2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