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청마루 베란다 마루 시공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이은숙씨네

“어수선하던 베란다가 아이의 소꿉놀이방이 됐어요”

2006. 01. 12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이은숙씨네

발바닥에 닿는 느낌이 푹신한 원목마루를 깔아 아이의 놀이방으로 변신한 베란다.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이은숙씨네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이은숙씨네

Before


“지방에 살던 남동생이 서울로 올라오면서 지낼 곳이 마땅치 않아 저희 집 아이 방에서 지내게 됐어요. 자연스레 아이의 짐은 베란다 한구석에 쌓이게 됐고, 베란다라도 예쁘게 꾸며주려고 알록달록한 숫자 블록 패드를 깔았지만 습기로 인해 곰팡이가 생겨 오히려 지저분해졌어요”라며 사연을 보낸 이은숙 주부(33). 외삼촌에게 군말 없이 방을 양보했지만 친구 방은 ‘공주 방’ 같다며 내심 부러워하는 아이를 위해 베란다에 아늑한 놀이공간 겸 독서방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이씨의 사연을 들은 은강목재에서는 습기에 강해 곰팡이가 생기지 않고 발바닥에 닿는 느낌이 폭신한 원목마루를 시공해주었다. 천연 원목 소재가 바닥에서 올라오는 찬 기운을 막아주며 베란다의 모양과 높이에 딱 맞게 깔아주는 것이 특징.
요즘 아이와 베란다에 앉아 소꼽놀이하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말하는 이씨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다.
▼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52만원(13만원×4box), 시공비 10만원(2만5천원×4box), 총 62만원

청마루 베란다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은강목재(주)에서 거실 앞 베란다 마루를 시공해드립니다. 거실과 베란다 바닥의 높이 차이에 따라 A, B 타입의 2가지 제품이 있으며 철거공사 없이 베란다를 확장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조립식 제품이라 베란다의 크기에 따라 맞춤 시공이 가능하며 이사 후에도 재시공할 수 있습니다.
응모자격 10∼30평대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
응모요령 거실 앞 베란다의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여성동아’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거실 앞 베란다 마루시공(인건비 포함)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은강목재 베란다 마루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