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사이즈 십자가 펜던트 목걸이로 감각만점 스타일을 선보인 바다.
1 에스닉과 시크한 스타일, 모두 잘 어울리는 목걸이. 9만7천원 섹시쿠키.
캐주얼 의상과 잘 어울리는 실버 펜던트 목걸이를 매치한 한지혜.
2 심플한 캐릭터가 달려 있는 깜찍한 디자인. 가격미정 기즈모.
강성연은 로맨틱한 차림에 실버 액세서리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3 빨간 신발 모양이 장식되어 귀여움이 물씬 풍기는 귀고리. 30만3천원 토스.
깔끔한 정장에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공현주.
4 찰랑거리는 진주 장식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다. 8만원 메트로시티주얼리.
블루톤의 원석과 실버 펜던트가 멋스럽게 어우러진 목걸이를 캐주얼한 의상에 코디한 김지영.
5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목걸이는 에스닉풍 의상과 잘 어울린다. 11만원 J.LO.
박선영은 목선이 깊게 파인 의상에 Y자형 목걸이를 선택해 옷차림에 포인트를 주었다.
6 Y자형 목걸이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의상에 잘 어울린다. 15만9천원 보우.
최지우는 일자형의 심플한 디자인에 큐빅이 달려 있는 액세서리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7 움직일 때마다 반짝거리는 큐빅이 화려하다. 3만원(목걸이와 세트) 엘모너.
캐주얼 의상에 어울리는 깜찍한 디자인의 귀고리를 선택해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한 임은경.
8 대롱대롱 매달린 펜던트가 귀여운 귀고리. 가격미정 기즈모.
따뜻해 보이는 브라운 컬러의 팜팜 장식 목걸이가 눈길을 끄는 예지원.
1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팜팜 장식 목걸이는 벨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10만원대 셀바폰테.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실버 액세서리를 매치한 송선미.
2 실버 라운드형 펜던트가 조르르 이어져 화려함이 물씬 풍기는 목걸이. 6만5천원 J.LO.
브라운 컬러의 원석이 빅 서클 주위를 장식하고 있는 귀고리로 에스닉한 스타일을 완성한 박진희.
3 해바라기를 연상시키는 에스닉한 분위기의 귀고리. 6만5천원 J.LO.
‘하늘이시여’에 출연 중인 왕빛나는 매니시한 의상에 깔끔한 디자인의 귀고리로 포인트를 주었다.
4 화려하면서도 앙증맞은 왕관 모양의 귀고리. 10만원대 제이에스티나.
장나라는 섬세함이 느껴지는 플라워 장식 목걸이로 로맨틱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5 컬러풀한 진주와 비즈가 어우러져 화사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목걸이. 5만원대 프시케.
이세은은 링과 원석이 어우러져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귀고리로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6 원석과 서로 다른 크기의 링이 연결된 귀고리는 우아한 옷차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2만원대 까리노.
여성스러운 옷차림에 단아한 느낌의 귀고리를 매치해 포인트를 준 오연수.
7 투톤 컬러 매치가 고급스러운 귀고리. 2만원대 까리노.
로맨틱 캐주얼을 연출하기 위해 독특한 디자인의 링 귀고리를 선택한 이진.
8 링 안에 들어 있는 원형 펜던트의 핑크와 바이올렛 컬러가 멋스럽게 믹스된 귀고리. 9만8천원 메트로시티주얼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