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test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여성동아 ’ 기자들의 꼼꼼 사용 후기

기획·오영제 / 사진·홍중식 기자 || ■ 제품협찬·바디샵 줄리크 프레시 아벤느 존슨앤존슨 니베아

2005. 12. 12

찬바람에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을 기자들이 사용해보고 평가했다.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 이지은 기자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지만 악건성 피부로 겨울에 보디 로션 없이는 살아가기 힘든 기자의 피부에는 듬뿍 발라야만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나 향수를 따로 뿌리지 않아도 될 정도. 냄새가 진하지만 천연 향이라 거부감은 들지 않는다. 피부에 바르면 예쁘게 반짝이는 것도 장점. 겨울에도 좋지만 여름철 선탠한 피부에 바르면 더 예쁠 것 같다.만족도 ★★★★캔디드 시트러스 쉬머 바디 로션 글리세린, 알로에베라 젤 함유. 천연 성분 펄이 들어 있어 바르면 몸이 반짝인다. 250ml 가격미정 바디샵.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 정윤숙 기자아기 비누 냄새처럼 은은한 장미향이 기분 좋게 퍼진다. 텍스처가 묽은 편이지만 2~3분 정도 마사지를 해주어야 흡수된다. 바른 후에는 끈적임이 전혀 남지 않고 보송보송한 느낌. 중성이나 지·복합성 피부가 사용하기엔 적당하지만 악건성 피부 혹은 고보습 제품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약간 건조한 느낌이 들 수도 있을 것 같다.만족도 ★★★★☆로즈 핸드 & 바디 로션 로즈 에센셜오일 함유. 은은한 장미향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준다. 340ml 3만4천원 줄리크.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 강현숙 기자향과 보습력, 지속성 모두 대만족! 조금만 덜어 사용해도 충분히 바를 수 있고 촉촉함도 오랫동안 유지된다. 저녁 때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남는다. 이름이 ‘바디 크림’이라서 끈적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로션 같은 텍스처에 톡톡 두드리면 금세 스며든다. 로션 같은 사용감에 크림 같은 효과. 어디 하나 나무랄 데가 없다.만족도 ★★★★★브이 토닉 바디 크림 비타민과 리치 크랜베리 시드오일이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 200ml 6만5천원 프레시.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 한여진 기자지성 피부라 유분이 많이 들어 있는 제품은 꺼리게 되는데 겉도는 느낌 없이 피부에 쏙 스며든다. 하지만 텍스처가 진하므로 조금씩 덜어 넓게 펴 발라야 할 듯. 평소 쓰던 양의 3분의 1만 사용했는데도 온몸에 충분히 바를 수 있었다. 피부가 촉촉해지는 고보습 제품으로 향도 무난해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을 듯.만족도 ★★★★트릭세라 크렘 에몰리앙뜨 온천수로 만들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200ml 2만원 아벤느.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 한정은 기자은은한 플로럴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든다. 아침 샤워 후 온몸에 발라주면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 여름내 샌들을 신고 다녔던 터라 발 뒤꿈치에 각질이 생겼는데 로션을 바른 다음 양말을 신고 잤더니 아침에 감쪽같이 사라졌다. 피부가 민감해 보디 로션을 사용하면 따끔거릴 때가 있는데 자극이 전혀 없어 마음 놓고 쓸 수 있었다.만족도 ★★★★니베아 존슨즈 베이비 소프트 로션 고농축 식물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200ml 5천원 존슨앤존슨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보습력 좋은 보디 로션 테스트

▼ 오영제 기자찬바람을 맞아도 피부가 트거나 거칠어지지 않을 만큼 보습력이 좋다. 샤워 후 건조해진 피부에 발랐더니 피부가 몰라보게 매끄럽고 부드러워졌다. 피부가 건조하기 때문에 보디 로션을 듬뿍듬뿍 바르는 편인데 가격이 저렴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 하지만 바르고 나면 손에 약간 끈적임이 남는다.만족도 ★★★☆스무딩 케어 로션 트리플 액션 은행잎 추출물, 글리세린, 비타민 E 등의 보습성분이 들어있다. 250ml 7천2백원 니베아.

  • 추천 14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