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비닐 장판은 누렇게 때가 끼고 벌어진 틈새로 먼지와 벌레가 나와 비위생적이었다.
아토피가 있는 아이의 건강을 위해 지저분하고 비위생적인 마룻바닥을 천연 원목마루로 바꾸고 싶다는 정희연 주부(37). 정씨네 거실 바닥에 깔린 비닐 장판은 누렇게 때가 끼고 벌어진 틈새로 먼지와 벌레가 나와 비위생적이었다고. 정씨는 아이의 아토피 증세가 나아지지 않는 이유가 지저분한 바닥 때문인 것 같아 걱정된다며 <여성동아>에 도움을 청했다. 주부의 바람대로 구정마루에서는 거실부터 주방까지 화이트 워시 원목마루를 연결해 깔아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변신시켰다. 은나노 처리된 천연 원목 소재를 사용해 건강에 좋으며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살아 있어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이 특징. 정씨는 아이가 기침을 할 때마다 마음이 아픈 것은 물론 달래고 재우느라 잠도 제대로 못 자기 일쑤였는데 이제는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다며 미소를 보였다.
01_화이트 워시 원목마루를 깔아 집안이 화사하고 깨끗하게 변신했을 뿐 아니라 예전에 비해 두 배는 넓어 보인다. 02_거실은 물론 주방까지 연결해 깔아 집안 분위기가 한층 밝아졌다. 03_화사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 연출에 좋은 화이트 워시는 좁은 집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04_마루 표면이 특수 클린 코팅되어 아이가 바닥에 낙서해도 걸레질 한 번으로 쉽게 지울 수 있다. 05_구정 마루 천연 원목마루는 접착식 시공 방식으로 하루 안에 모든 공사가 끝나며, 나뭇결이 자연스럽게 살아 있는 것이 특징.
마루시공 내용&비용마루 1백12만5천원(9평, 걸레받이 포함)시공비 22만5천원(9평 X 2만5천원, 독자부담)총 1백35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