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ealth #gift #polident

틀니 사용하는 부모님 위한 폴리덴트 틀니 세정제 & 부착재

10명 중 7명은 잘못된 틀니 관리 중, 우리 부모님은?

editor 강현숙 기자

2017. 04. 27

틀니를 사용하는 부모님께 틀니 관련 건강 제품은 자신 있게 말하고 먹고 웃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가정의 달, 최고의 선물이다!


부모님의 치아나 건강 상태에 관심이 많은 자녀라도 틀니 사용 후 관리법이나 불편함은 무엇인지 세세하게 살피고 챙기기란 쉽지 않다. 잘못된 틀니 관리의 대표적인 예는 물이나 치약으로만 세척하고 상온에서 보관하는 것. 이럴 경우 틀니 속 세균 번식과 건조 · 변형을 유발해 구강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 건강한 틀니 생활을 위해서는 틀니 세정제와 부착재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현재 국내 65세 이상 인구 중 절반 이상이 틀니를 사용하는데, 10명 중 7명은 치약으로 틀니를 닦는 등 잘못된 방법으로 관리하고 있어 자녀들의 관심이 필요하다.

틀니 입 냄새 때문에 손주에게 맘 편히
뽀뽀도 못 하는 부모님을 위해

폴리덴트 틀니 세정제 ‘5분 클리닝 정’

틀니 사용자가 흔히 느끼는 불편 중 하나는 바로 ‘입 냄새’. 특히 치약으로 틀니를 닦으면 치약 속 연마제가 틀니 표면에 상처를 내고 그 틈에서 구취를 유발하는 세균이 번식할 수 있다. 틀니에 상처를 내지 않고 구취 유발균까지 말끔히 세척하려면 틀니 전용 세정제를 사용해야 한다. 틀니 세정제 · 부착재 시장 세계 및 국내 판매 1위인 GSK 컨슈머헬스케어 폴리덴트 틀니 세정제 ‘5분 클리닝 정’은 하루 한 번, 물에 5분 담가놓는 것으로 구취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를 99.9% 살균해 틀니 구취를 줄이고 세균 증식을 예방한다. 치약으로 닦이지 않는 틀니 표면의 얼룩까지 깔끔하게 제거해 외모 관리에도 도움이 돼 틀니 사용자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꼽힌다. 전체 틀니뿐 아니라 부분 틀니에도 사용할 수 있다.

덜그럭거리는 틀니, 행여 빠질까
노심초사하는 부모님을 위해

폴리덴트 틀니 부착재

틀니는 자신의 치아가 아니다 보니 잘 맞아도 심리적으로 덜그럭거리며 흔들린다고 느낄 수 있고, 오래 사용하다 보면 잘못된 관리로 변형되거나 잇몸이 퇴축돼 제대로 고정되지 않고 헐거워질 수 있다. 평소 잘 맞는 틀니도 덜그럭거린다고 느껴진다면 틀니 부착재로 손쉽게 부착력을 높일 수 있다. GSK 컨슈머헬스케어 폴리덴트 틀니 부착재는 소량 사용으로 틀니와 잇몸의 부착력을 일시적으로 높여준다. 틀니와 잇몸을 고정해 그 틈새에 음식물이 끼는 것을 방지하고 자극과 통증을 막을 수 있다. 하루 한 번 사용으로 최대 12시간까지 지속 고정돼 편리하며, 전체 틀니는 물론 부분 틀니에도 사용 가능하다. 부분 틀니의 경우 기존 치아와 틀니가 이물감 없이 서로 맞물리며 음식물 섭취 시 씹는 힘을 높여 건강한 식생활이 가능하다. 사용 후 제거할 때는 따뜻한 물을 입에 머금었다가 떼어내면 된다.

Tip 제품이 궁금하거나 사용해보고 싶다면 080-901-4100으로 전화해 무료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이지은 일러스트 배선아 문의 폴리덴트(080-901-4100 www.polident.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