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ailstagram

Instagram NAIL BOOK

editor 김자혜

2016. 11. 14

네일 아트를 받기 전 어떤 디자인으로 할지 고민된다면 네일 아티스트의 인스타그램을 클릭할 것!

K-뷰티 이끄는 국내 네일 아티스트들


@sense_hong_
스스로를 ‘네일계의 트렌드세터’라고 소개할 만큼 트렌디하고 독특한 네일 디자인을 선보이는 네일 아티스트 센스홍. 장줄리앙네일, 낙서네일, 코르셋네일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많아 유니크한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걸그룹 뺨치는 상큼한 외모를 자랑하는 센스홍의 일상생활을 엿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___onnu___

네일 아티스트 류온유의 계정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감성의 네일 아트를 만날 수 있다. 명품 브랜드에서 영감을 얻은 오트쿠튀르 네일 또한 온유 네일의 시그니처 디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그는 얼마 전 자신의 개성을 담은 네일 컬러와 스티커 등의 네일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ONNU’를 론칭했다.



@jini_naildesigner
네일 아티스트 지니가 매일 부지런히 사진을 업데이트해 네일 디자인 사진이 무척 다양하다. 그가 운영하는 네일숍은 일대일 관리, 예약제로 진행된다 하니 프라이빗하게 네일 케어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 추천!

@nail_unistella
인스타그램에 올린 유리 조각 네일이 유명해지며 2016 F/W 크리처스 오브 컴포트 뉴욕 컬렉션에 참여하기도 한 유니스텔라 박은경 원장의 계정. 아트적인 디자인의 네일은 물론 매거진 촬영을 자주 진행해 멋진 네일 화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unistella_by_ek_lab 계정에서는 유니스텔라 숍에서 제안하는 네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해외 네일스타그래머

@nailsvideo.z
팔로어가 무려 9백63만에 달하는 계정으로 네일 디자인을 하는 전 과정을 동영상으로 선보인다. 쓱싹쓱싹 붓으로 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셀프 네일을 하는 그의 손놀림을 보고 있으면 놀라울 정도. 셀프 네일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네일을 만날 수 있다.

@sloteazzy
미국 LA에 위치한 네일숍에서 근무하는 야스민의 인스타그램 계정. 그의 계정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은 최근 업데이트한 피카추 네일! 깜찍한 피카추와 몬스터볼을 그려 넣은 디자인이 당장이라도 따라 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주얼이나 스톤 장식, 글리터 등을 활용한 화려한 디자인의 네일 아트를 만날 수 있다.



@kgrdnr
크리스틴이라는 인스타그래머로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네일 사진을 자주 업데이트한다. 다양한 플라워 패턴 디자인이 주를 이루며, 구조적이거나 에스닉한 패턴 디자인도 선보인다. 특히 네일과 어울리는 립 컬러와 함께 찍은 감성 사진을 보는 재미가 있으며, 가끔 네일 방법을 촬영한 동영상도 올린다.

@glitterfingersss
헝가리 네일 아티스트 레카의 계정으로 손톱 위에 예술 작품을 옮겨놓은 듯한 정교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네일 사진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디자인 네일 사진뿐 아니라 원 컬러 네일 사진도 많아 어떤 컬러를 바를지 고민하는 수고를 덜어준다.

기획 여성동아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디자인 이지은
일러스트 배선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