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NOW&HERE

누가 계 탔을까? 外

2016. 03. 17

누가 계 탔을까?

샤넬 수석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 빅뱅의 지드래곤이 샤넬 2016 S/S 오트 쿠튀르 컬렉션에서 인증 샷을 찍었다. 프랑스 파리 그랑 팔레에서 열린 이번 컬렉션에 한국 연예인으로는 유일하게 초대받은 지드래곤은 기네스 팰트로, 모니카 벨루치 등 세계적인 스타들 사이에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미국 일간지 〈뉴욕타임스〉는 “지드래곤은 샤넬 패션쇼에 참석한 어느 누구보다 주목을 받은 스타였다”며 그의 영향력에 대해 언급했고, 영국 〈텔레그래프〉도 “한국 팝 스타 지드래곤이 샤넬 패션쇼를 흔들어놨다”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2014년부터 꾸준히 사넬 쇼에 참석하고 있다.



지금 유럽이열광하는 디자이너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케인이 자신의 이름을 본떠 만든 브랜드 ‘크리스토퍼 케인(Christopher Kane)’을 아시아 최초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단독 오픈한다는 소식! 크리스토퍼 케인은 여성성과 남성성이 적절히 믹스매치 된 스타일로 엠마 왓슨, 리한나 등 해외 유명 셀렙들의 지지를 받으며 영국 대표 브랜드로 급성장해왔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데, 이번 강남점 오픈으로 편집 숍이나 팝업 스토어 등으로 발품을 팔던 수고로움을 덜 수 있게 됐다고. 광택감 흐르는 오간자 블라우스와 수술 장식 니트 톱, 패치워크 슬립 등 신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완벽한 콜라겐 케어란 이런 것

외부 자극에도 흐트러짐 없이 탱글탱글한 피부를 위한 탄력 케어와, 위에서 피부를 끌어올리듯 섬세하고 집중적인 리프팅 케어까지. 이 조건에 부합하는 신개념 콜라겐 케어 제품이 등장했다.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라인이 바로 그것. 고농축 캐비아 콜라겐 추출 성분이 피부를 꽉 채워주는 88 세럼과 실 콜라겐이 피부 탄력 기둥을 바로잡아주는 실 리프팅 크림 2단계로 구성된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라인은, 나이 들수록 늘어지거나 푹 꺼지는 등 탄력이 저하된 피부 겉과 속을 빈틈없이 쫀쫀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문의 080-022-5013




“SCC, 이거 읽어봐요.” “쓱…!”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신세계 통합 온라인 몰 ‘SSG닷컴’의 ‘쓱’ 광고를 패러디한 영상으로 온라인이 떠들썩하다. 맥의 신제품 ‘라이트풀 C SPF50 PA+++ 퀵 피니시 컴팩트’의 애칭 ‘셀피커버쿠션’의 영문 약자를 딴 ‘쓱(SCC)’ 영상으로, 공유와 공효진 역에 개그계의 콤비 유상무와 장도연이 나서 무심한 듯 절제된 연기를 펼쳤다. ▲SCC 편 ▲떡짐 편 ▲셀카 편 총 3개의 시리즈를 통해 맥 쿠션의 간편성, 커버력, 밀착력 등의 특성을 어필하며 2백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고. 광고 성과는 한마디로 대박! 오프라인 매장 제품이 일주일 만에 동이 나는 결과를 보였다. 높은 싱크로율을 위해 직접 의상 제작에 나설 정도로 열의를 보인 장도연 측 스타일리스트에게도 이 영광을 돌려야 하지 않을까!



화이트 슈트도 제법 잘 어울려요!

지난해 중국 드라마 〈다이아몬드 러버〉에 출연하며 대륙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한류 스타 비(정지훈)가 국내 활동을 재개했다. 복귀작은 2월 24일부터 방영되는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불의의 사고로 죽은 두 남자가 현세로 돌아가 역송 체험(죽었던 사람이 생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다시 이승으로 돌아와서 못다 한 일을 마무리 지을 때까지 살아가는 것)을 하는 기발한 설정이 돋보이는 이 작품에서 그는 1인 2역에 도전한다. 정지훈은 30대 꽃미남 백화점 점장이던 이해준 역과 40대 만년 과장으로 지내다가 이해준의 몸에 들어와 역송 체험을 하는 김영수 역을 연기한다. 2월 19일 극 중 이해준을 연상케 하는 세련된 슈트 차림으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정지훈은 “생전의 김영수 역을 맡은 김인권 선배님 특유의 연기 포인트를 내가 얼마나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느냐가 관건”이라며 “선배님이 김영수를 똑 닮은 캐릭터를 연기한 영화 〈방가방가〉와 〈약장수〉를 보며 대사 톤부터 웃음소리까지 성대모사 수준으로 따라 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 “시청률이 20%를 넘기면 다른 배우들과 함께 무료 콘서트를 열겠다”는 공약도 내걸었다.



이세이 미야케 색을 입은 이딸라 홈 컬렉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패션 브랜드 이세이 미야케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이딸라 X 이세이 미야케 홈 컬렉션’을 출시했다. 테이블 매트 · 냅킨 · 에코 백 등 섬유 아이템과 그릇 · 유리 제품 등 총 30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컬러는 올봄 유행인 파스텔 핑크 · 비비드 그린뿐 아니라 모던한 블랙 · 실버 등 4종류. 섬유 아이템은 이세이 미야케의 트레이드마크인 주름 기술을 적용해 입체적인 느낌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싱그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으로 집 안에 봄의 생명력을 불어넣으면 어떨까. 문의 02-749-2002



Lovely Wish List

이번 시즌, 무엇을 먼저 쇼핑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3월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시즌 트렌드 캠페인 ‘LOVE IT’을 주목할 것. 바이어들의 추천을 토대로 패션과 뷰티, 리빙 등의 트렌디한 아이템들만 모은 ‘트렌드 10’을 비롯해 슈즈와 패션, 요즘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대두되고 있는 스트리트 컬처까지 3개의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신세계백화점 한정판과 브랜드 콜래보레이션 제품 등을 제안한다. 그래피티 아트, 스케이트보드와 푸드 트럭 등이 어우러진 스트리트 컬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쇼핑과 함께 즐겨보자. 문의 1588-1234



보습과 탄력의 최강 아이템

이혜영, 엄정화, 박정아 등이 사용해 일명 ‘연예인 세럼’으로 잘 알려진 허벌페이스푸드의  새로운 라인이 정식 수입, 판매되고 있다. 몸은 물론 얼굴에도 바를 수 있는 보디 버터, 허벌바디푸드다. 허벌바디푸드는 세럼과 마찬가지로 어떤 화학 첨가제도 넣지 않고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먹을 수 있는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어 엄마와 아기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봄철 몸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줄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샤워 후 제품에 내장된 스패출라를 이용해 갈라지고 튼 살 및 문제가 있는 부위에 크림이 충분히 스며들도록 톡톡 두드려 바르면 된다. 세럼과 같이 사용한다면, 세안 후 세럼을 바르고 어느 정도 스며들게 한 뒤 이 제품을 위에 덧바르면 된다. 영양크림은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화장이 잘되도록 피부결을 균일하게 정리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허벌바디푸드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 분더샵, 청담 SSG 푸드마켓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허벌페이스푸드 홈페이지(www.herbalfacefood.co.kr)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사랑에 빠지면 와인도 핑크빛

화이트데이에 와인으로 축배를 들며 사랑하는 이와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자. 모엣&샹동의 모엣 로제 임페리얼 ‘Love the Now’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사한 핑크빛이 나는 로제 샴페인으로 로맨틱하고 고혹적인 풍미가 돋보여 화이트데이에 마시기에 제격이다. 풍성한 복숭아와 베리 향취, 은은한 멘톨 향이 감돌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750ml 9만원대. 문의 02-2188-5100






오늘은 뭐 입지?

괜찮은 브랜드 하나만 알아둬도 아침마다 ‘오늘은 뭐 입지?’하는 고민으로 시간을 낭비할 필요 없다.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런 소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아우르는 SPA 브랜드 ‘마시모두띠’를 주목할 것. 최근 개최한 2016 S/S 프리젠테이션 현장에서는 쿠바의 해안 도시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블루 컬러를 메인으로 한 포멀 라인부터 브라운과 레드, 카키 컬러를 활용한 생동감 넘치는 캐주얼 라인까지 한층 젊어진 디자인으로 2030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나섰다.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바캉스 룩도 눈여겨볼 것. 컬렉션에서 콕 찍어둔 특정 제품이 있다면, 매장에 방문하기 전 온라인 몰(www.massimodutti.com)에 먼저 접속할 것. 각 매장마다 실시간으로 재고 확인이 가능하다.



국경을 넘는 감동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한 생명이 태어나는 순간 이어지는 모정의 끈. 우리는 이것을 사랑이라 부른다. 어머니의 사랑에는 한계가 없고 자녀의 그리움에는 조건이 없다. 국경, 종교, 이념도 뛰어넘는 어머니의 삶과 사랑을 다룬 전시가 열려 눈길을 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주최하고 ㈜멜기세덱 출판사가 주관한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이 3월 20일 (오전 10부터 오후 8시)까지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소재한 하나님의교회에서 열린다. 인천논현 하나님의교회는 본관 4층에 특설 전시장을 마련하고 이곳을 1백52점의 글과 사진, 소품들로 채웠다. 전시관에는 ‘어머니’를 주제로 한 시인 문병란, 김초혜, 허형만, 박효석, 도종환, 김용택, 아동문학가 김옥림 등 기성 문인의 글과 일반 문학동호인들의 작품, 멜기세덱 출판사에 투고된 독자들의 글과 사진 등이 전시되어 있다.
이 밖에도 어머니와의 애틋한 사연이 깃든 추억의 소장품도 감상할 수 있다. 지난 2013년 6월 서울 강남에서 첫 전시를 연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은 대전 · 인천 · 부산 · 대구 · 광주 · 울산 등 6대 광역시와 전국 41개 지역에서 잇따라 개최됐다. 2년여 동안 47만여 명의 관람객이 전시관을 찾았으며, 국내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최근 미국 맨해튼과 칠레 산티아고에서도 전시가 열렸는데 작품 앞에서 울고 웃는 관람객들의 반응은 국내와 다르지 않았다고 한다. 문의 032-468-6813



하정우 What Else?!

하정우가 1월 2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네스프레소 X 하정우, #WhatElse〉전을 열었다. 여기서 하정우는 일상에서 경험했던 ‘What Else’의 순간을 10여 점의 그림으로 표현했다. 네스프레소의 광고 엔딩 카피인 ‘What Else’는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순간’을 일컫는다. 이날 그는 관객과의 인터뷰에서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은 누군가와 커피를 즐기며 영감을 받을 때다”라며 “사람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소중히 여긴다”고 소개했다. 하정우는 2010년부터 화가로 활동하면서 전시회를 열고 있다. 총 1백 점이 넘는 그림을 선보였으며, 그림 가격도 중견 화가 수준으로 전해진다. 3년 전 뉴욕에서 전시한 그림은 모두 완판됐는데, 최고가는 1천8백만원을 넘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하정우는 “가치를 인정해준다는 부분에서 기분이 좋고 책임감이 든다”고 밝혔다.



손호준, 블루에너지 충전 완료!

지난 1월 28일 서울 논현동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오딧세이가 블루에너지 라인 론칭을 기념해 ‘손호준, 블루에너지 나이트 파티’를 개최했다.
‘Find Your Energy’를 메인 테마로 에너지를 충전하는 여정의 콘셉트로 진행된 파티는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라인의 핵심 성분인 블루에너지™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으며, 오딧세이의 새 얼굴 손호준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파티를 즐겼다. 문의 080-020-5757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