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GEARING

SMART WATCH CONNECTION

기획 · 안미은 기자 | 사진 · 홍중식 기자 | 디자인 · 최정미 | 헤어 · 배욱진(파크뷰칼라빈)

2016. 02. 29

우리의 과거와 현재, 미래가 모두 손목으로 연결된다. 일상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할 스마트 워치 커넥션.

IT와 하이테크 제품의 성패가 스타일에 달려있음을 최근의 스마트 워치들이 보여준다. 지난 해 11월 출시한 삼성 기어S2 클래식이 바로 그 증거다. 통화 등 기본 기능은 물론 1.2인치 슈퍼 아몰레드 터치 스크린과 1.2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 512MB 램, 4GB 내장 메모리에 운동량과 심박 측정 센서, 스케줄과 메시지 알림, 무선 충전 배터리, 방수 등의 혹할 만한 스펙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마치 기계식 시계처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우리 눈길을 놓아주지 않는 것.  반응에 힘입어 올 2월엔 로즈 골드와 플래티넘 컬러를 추가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늘렸다. 진짜 시계로 착각할 만큼 정교한 다이얼과 탈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은 하나의 시계로 계속해서 다른 무드를 연출한다.



FOREVER WITH YOU

연인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해줄 스마트 워치.
예물용이나 드레시 워치로도 환영받을 만한 정교한 다이얼과 고급스러운 베젤이 눈길을 끈다. 블랙 슈트에 카리스마를 더하는 남자의 스마트 워치는 기어S2 클래식 플래티넘. 100% 플래티넘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휠을 돌리는 아날로그 방식 UI와 클래식한 가죽 스트랩이 반갑다.
드레스에 착용한 여자의 스마트 워치는 기어 S2 클래식 로즈 골드.
18K 로즈 골드를 도금한 베젤과 핑크 다이얼, 정교한 문 페이즈, 새하얀 가죽 스트랩까지 스마트 워치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우아하다. 휠을 돌리면 내장된 여러 가지 다이얼을 선택할 수 있고, 어플을 통한 다운로드로 다양한 워치 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MAN AND WOMAN

삼성 기어S2 로즈 골드는 금 함량이 75%에 달하는 로즈 골드로 베젤을 도금했다. 실제 주얼리와 맞먹는 우아한 광택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살린 모델. 휠을 돌려 버튼을 누르거나, 스크린을 터치해 여러 가지 다이얼의 워치 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 하나의 워치 페이스에 인덱스 컬러와 디자인을 6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스마트 워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뛰어난 블루투스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있는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동시에 3개 나라까지 시간을 표시할 수도 있다.





삼성의 기어S2 첫 클래식 라인. 고급스런 유광 블랙 베젤과 체인 스트랩이 남자의 카리스마를 표현한다. 기어S2 클래식은 기본으로 블랙 가죽 스트랩을 제공하는데, 삼성 모바일 숍에서 원하는 스트랩을 따로 구입할 수 있다. 매일 새로운 시계를 찬 것처럼 그날의 기분에 따라 취향껏 선택하도록! 운동, 생활, 금융, 뉴스 등 생활에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은 비즈니스맨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것.



OUR OFFICE DRESS CODE

L 삼성 기어S2 클래식 플래티넘에 그레이 가죽 스트랩을 매치해 명품 시계의 퀄리티를 완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플래티넘 컬러는 100% 함량의 백금 도금으로 젊고 도시적인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
지난 시즌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와 협업한 기어S2 스트랩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도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계획 중이다. 워치페이스라고 일컫는 다이얼도 업데이트될 예정. 미국 출신 그래피티 아티스트 ‘키스 헤링’의 작품을 활용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R 바쁜 비즈니스맨이라면 삼성 기어 S2 클래식으로 품격과 편리함을 더해볼 것.
휴대폰에 있는 기어 매니저를 통해 기어 스토어에 접속, ‘캐시비 웨어’ 어플을 다운 받으면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결제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NFC 태그로 간편하게 사용하는 ‘티머니 기어’도 추천. 우리은행 ATM 기기에서 스마트워치로 인증번호를 확인해 현금을 인출하는 워치 뱅킹 기능도 알아두면 편리하다.



CASUAL BREEZE

비즈니스 캐주얼 룩에는 가벼운 세라믹 베젤의 기어S2를 추천. 손목에 착 감기는 러버 스트랩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시원한 실버 메탈 브레이슬릿과 매치하면 감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 심플한 인덱스까지 완벽하다.



DOUBLE TEMPTATION

기어S2 클래식 로즈 골드에 레드 스트랩을 매치해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남자친구보다 자상한 스마트한 헬스 코치 ‘S헬스’ 기능은 24시간 내내 곁에서 피트니스 데이터를 기록한다. 기록된 생활 패턴을 분석해 움직임을 독려하고, 개인의 건강 상태를 원형 타임라인으로 쉽게 보여준다.



A DAY WITH MUSIC

기어S2 클래식 로즈 골드로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도 원하는 음악을 다운받고 골라 재생할 수 있다. 생활 방수 기능도 갖췄다. 국제보호규격 68등급의 방수 기능은 보다 자유로운 야외활동에 최적화됐다. 플러그에 꽂을 필요 없이 충전 패드에 올려두면 간편하게 충전되는 무선 충전 기능까지, 더없이 자유롭고 편안해진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