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2K 무드의 고글형 반무테
@lirisaw
남들과 다른 특별한 뿔테를 찾고 있다면, 아이리스 로의 독특한 안경 스타일을 눈여겨보자. 주로 납작한 고글 형태의 반뿔테 안경을 자주 착용하는데, 이는 평소 Y2K 룩을 즐기는 아이리스 로의 옷차림에 그 무드를 더욱 업그레이드해주는 역할을 한다. 할머니 옷장에서 꺼낸 듯한 포근한 카디건에도, 과감한 컷아웃 드레스에도 같은 안경을 매치해 능수능란한 패션 아이템 활용 센스를 자랑한다.
라운드 프레임
@newjeans_official
뉴진스 하니는 트렌디한 아이비리그 룩을 선보였다. 주름진 그레이 컬러 셔츠에 넥타이와 컷아웃 디테일의 니트 카디건으로 프레피 룩의 밑그림을 그린 뒤 존재감이 확실한 라운드 프레임 안경을 매치했다. 동글동글한 얼굴에 라운드 안경테까지 더하니 너드한 매력과 깜찍함이 두 배! 동그란 프레임의 안경은 인상을 한결 부드럽고 귀엽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빈티지한 메탈 프레임
@emmachamberlain
클래식한 오벌형 뿔테
@miumiu
2023 F/W 미우미우 컬렉션의 화룡점정은 바로 콤팩트한 사이즈의 안경이었다. 오벌 형태 안경은 이번 시즌 가장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템. 기존의 볼드하면서도 힘 있던 오벌 선글라스에 비해 한결 가볍고 얇아진 것이 특징이다. 부스스한 헤어와 민낯에 가까운 얼굴, 여기에 도트 패턴 홀터넥 드레스와 안경까지. 미우미우의 뮤즈답게 이번 시즌 메인 키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미아 고스를 눈여겨보자.
클래식한 실버 프레임
@ch_amii
차정원의 데일리 룩에서 은은한 패션 포인트가 되어준 아이템 역시 메탈 프레임 안경이다. 빈티지 무드로 단정하고 클래식한 옷차림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특히 안경 끝에 달린 안경줄은 별다른 액세서리가 필요 없을 정도로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편안하면서도 은근하게 힘을 준 데일리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차정원의 센스를 자세히 살펴보자.
지적이고 성숙한 스퀘어 뿔테
@jaderabarivel0
뮤지션 제이드 라바리벨로는 화장을 하지 않으면 10대 소녀처럼 앳되어 보이기도 한다. 그녀가 가끔 이미지를 변신하고 싶을 때 활용하는 아이템 역시 뿔테 안경이다. 날카롭게 각진 모서리를 지닌 스퀘어 안경이 정갈한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져 호그와트 마법학교 사감 선생님을 떠올리게 한다. 스퀘어 프레임 안경은 옷차림에 따라 색다른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데, 제이드 라바리벨로처럼 심플한 룩에 매치하면 적당히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진한 메이크업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그 어느 때보다 강하고 섹시한 인상을 완성할 수 있다.
도톰하고 날렵한 옆태
@simihaze
지극히 클래식하고 단정한 ‘반장st’ 뿔테보다 좀 더 트렌디한 디자인을 찾고 있다면, 헤이즈 카드라의 안경 스타일이 정답이다. 모터사이클 선글라스나 스키 고글처럼 스포티한 디자인에 도톰하고 날렵한 옆태가 특징. 특히 얼굴이 작아 보이는 것이 큰 장점이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여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다양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다.
트렌디한 반무테
@sooyaaa__
블랙핑크 지수도 안경을 자주 즐기는 셀럽 중 한 명이다. 투명과 실버, 뿔테 등 다양한 안경을 갖고 있는 그녀가 최근 빠진 디자인은 반무테 안경. 지수처럼 이목구비가 뚜렷한 사람이 두꺼운 뿔테 안경을 끼면 자칫 답답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 반무테 안경을 쓰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살릴 수 있다. 안경을 쓰고 싶지만 인상이 강해 보일까 걱정이라면 지수처럼 반무테안경을 선택해보자.
#뿔테안경 #셀러브리티 #여성동아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