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lab

내 눈에 착붙, 마스카라

EDITOR 이진영

2020. 05. 11

여자들의 자존심, 속눈썹을 살려주는 신상 마스카라 리스트. 

DEEP BLACK EYELASHES

2020 S/S 컬렉션 메이크업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바로 속눈썹. 길고 풍성한 인형 속눈썹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길고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한 디자이너들도 많았다. 즉 내추럴하거나 화려하거나 원하는 대로 메이크업을 즐기면 된다는 것. 독특한 모양과 재질의 브러시를 탑재한 마스카라, 마이크로 파이버 포뮬러가 퍼펙트한 롱 앤드 컬링 속눈썹으로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등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신상 마스카라도 다양하게 출시됐으니 지금이야말로 뻔하디뻔한 블랙 마스카라와는 이별을 고할 때다.

1 메이블린뉴욕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국민’ 볼륨 마스카라 매그넘이 ‘콜로썰’로 또 한 번 진화했다. ‘거대한, 엄청난’이라는 뜻에서도 보이듯 마스카라 국민템의 저력을 강력한 볼륨으로 보여준다. 9.2ml 1만5천원.

2 림멜 래쉬 엑셀러레이터 엔들리스 마스카라 
바르면 바를수록 더욱 길어지는 네버엔딩 롱래시 마스카라. 얇고 섬세한 브러시와 마이크로 파이버 포뮬러가 길고 긴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10ml 1만7천원.

3 토니모리 더 쇼킹 카라 05호 
사각지대인 눈머리와 언더래시만을 위한 제품. 독특한 각도와 마이크로 핏의 솔이 섬세하고 정확하게 속눈썹의 디테일을 살려준다. 한국인의 눈매와 TPO를 고민한 신상 마스카라. 8.5g 1만4천8백원.

4 부르조아 아이 캐칭 아이 오프닝 볼륨 마스카라 
올 S/S 시즌에는 속눈썹에도 우아하고 날렵한 캐티튜드를 갖춰보는 건 어떨지. 고양이를 떠올리게 하는 날렵한 곡선 브러시와 부드러운 실키 블랙의 조합은 밋밋한 속눈썹을 또렷하게 바꿔준다. 6ml 2만2천원.



5 구찌뷰티 마스카라 옵스뀌흐 
크리미한 텍스처로 리치한 느낌을 표현하기에 제격. 여기에 속눈썹의 결대로 부드럽게 흘러가는 유연한 엘라스토머 재질의 브러시 팁으로 편리하기까지. 6.5ml 4만8천원.

6 안나수이 수이 블랙 마스카라 
원뿔형 브러시로 짧은 속눈썹은 물론 언더래시까지 착 붙는 마스카라. 또렷하고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 깊고 진한 제트 블랙 컬러가 돋보인다. 6g 3만6천원대.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게티이미지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구찌뷰티 림멜 부르조아 메이블린뉴욕 안나수이 토니모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