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ocket flower

꽃을 선물하세요

EDITOR 정재연

2020. 04. 28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데, 코로나19로 만남조차 쉽지 않은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도 실천하며 마음도 전할 수 있는 포켓플라워에 주목하자.

특별한 날을 위한 의미 있는 한 송이, 포켓플라워!

포켓플라워 5월을 맞아 다양한 감사 인사가 담긴 화병 커스터마이징 제품도 플라젠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포켓플라워 5월을 맞아 다양한 감사 인사가 담긴 화병 커스터마이징 제품도 플라젠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포켓플라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 속에서 꽃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패키징 플라워다. 한 송이씩 소량 포장되어 있는 것이 장점. 또 택배 배송이 가능하다. 꽃송이 부분이 상하지 않도록 특수 제작한 헤드캡과 꽃의 싱싱함을 유지하기 위한 수분 젤, 꽃이 시들지 않도록 막아주는 진공 포장 기술 덕분이다. 5℃ 이상의 냉장고에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로 7일 정도 보관할 수 있어 선물용 꽃도 미리 사둘 수 있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딱이다. 갑작스럽게 선물받은 꽃을 꽂아둘 화병이 없어도 걱정 없다. 패키지에 그려진 가위선을 따라 자르면 바로 책상 위에 올릴 수 있는 화병으로 변신하기 때문이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책상 위가 허전한 사람
● 일상 속에 생기를 불어넣고 싶은 사람
● 센스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이 필요한 사람
● 누군가를 위로할 작은 선물이 필요한 사람
● 특별한 답례품이 필요한 사람

Review

#유튜버 히조 Heejo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일상에서 쉽고 편하게 꽃을 곁에 둘 수 있으니 기분 전환이 되네요. 꽃이 망가질까 조심조심 옮기지 않아도 되고, 화병도 따로 필요 없어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꽃을 볼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포장 그대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손님이 왔을 때 꺼내면 금세 분위기가 살 것 같아요!


#유튜버 상희 sanghui
카네이션을 선물용으로 주문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패키징이 잘 되어 있네요. 선물 받는 분도 포켓플라워를 처음 본다며 좋아해주셔서 선물하는 저까지 기분 좋았습니다. 작은 선물이지만 으쓱하는 기분이었어요. 5월에는 선물할 곳이 많아서 다음에 또 주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때는 나를 위한 꽃도 한 송이 구입해 볼까 해요.

기획 여성동아 사진 김도균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 경기도일자리재단 구매&문의 디자인포휴머니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