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contest

‘2019 훼라민 퀸’은 누구?

당당한 여성들의 새로운 시작!

EDITOR 한정은

2019. 11. 22

2019년 10월 1일부터 25일까지 40~59세 여성을 대상으로 훼라민Q 모델 활동의 기회를 부여하는 ‘훼라민 퀸 4기 콘테스트’ 예선이 진행됐다. ‘도전’이라는 용기를 낸 아름다운 지원자들의 높은 참여율로어느 해보다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본선에 오른 8인을 소개한다.

한은하 46
“주변 친구들의 권유로 용기를 냈는데,생각지도 못한 본선까지 진출하게 돼 영광이고 감사한 마음이에요. 인생에 이런기회가 있을 줄 몰랐는데, 도전하는 자만이 누릴 수 있는 기회이자 행복인 것같아요.” 

신경숙 54
“아내라는 이름으로, 엄마라는 이름으로 살았는데, 훼라민Q 덕분에 제 이름으로 무언가를 해낸 것 같아 행복해요.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더없이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진아 50
“갱년기를 겪고 있는 주부로서 당당하게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요즘 읽고 있는 책 ‘어웨이브’에 ‘안전지대를 벗어나서 불편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보라’는 내용이 담겨 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인생에 또 다른 도전을 할 수 있는 것이가장 만족스러워요.” 

최선희 51
“아들이 갱년기로 고생하는 저를 위해첫 월급으로 훼라민Q를 사줬어요. 그래서 저희 가족에게는 훼라민Q가 특별한데, 이런 기회가 주어져서 이 소중한 시간을 마음껏 즐기고 싶어요. 훼라민 퀸이 된다면 최선을 다해 저와 같은 중년여성들과 제 경험을 나눌 거예요.”

최승희 53
“행동하지 않으면 이뤄지는 것도 없죠.나이에 굴하지 않고 선한 영향력을 나누기 위해 아름다운 도전을 했어요. 많이긴장되지만 이런 경험이 즐겁고, 훼라민 퀸으로서 당당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는날을 기대해보려고요.” 



전효선 49
“본선에 진출했다는 소식을 듣고 하루종일 행복했어요. 그동안 심한 갱년기로 육체적·정신적으로 힘들기만 했는데, 이번에는 갱년기로 인해 행운을 얻게 되었어요. 훼라민Q 덕분에 살면서잊을 수 없는 평생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고 있어요.” 

박은정 51
“여성들은 대부분 아이를 낳고 난 후 자신감을 잃게 되죠. 제가 운영하고 있는맘 카페 회원들도 마찬가지인데, 저의 도전이 동기 부여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신청했어요. 이런 도전만으로도 당당한자신감이 되살아나는 기분이에요.” 

이미숙59
“여성들에게 갱년기는 보통 일이 아니에요. 저도 마찬가지로 심한 갱년기를 겪으면서 훼라민Q CF가 위안이 되기도 했어요. 저는 신청 마감 1시간 전에 접수할 만 큼 고민이 많았는데, 지금은 누구보다 재미 있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주저하는 분들에게 용기를 내라고 권하고 싶어요.”

10년 연속 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훼라민Q

동국제약 훼라민Q는 여성 갱년기에 좋은 2가지 생약성분이 함유된 갱년기 치료제다. 서양승마(블랙 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 성분이 주원료로 호르몬제와 동등한 효과를 나타낸다. 안면 홍조, 발한, 불안, 수면 장애, 우울증상등 복합적인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고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거의없는 것이 장점이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국내 7개 대학병원의 임상연구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았으며, 8주 복용 시 갱년기 증상이 80% 이상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훼라민 퀸온라인 투표에참여하세요!

훼라민 퀸 본선 진출자 8인 중 온라인 투표(40%)와 카메라 테스트(60%)를 거쳐 최종 2인만이 훼라민 퀸으로 선발되며, 2020년 한 해 동안 훼라민Q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됩니다. 온라인 투표는 11월 20일부터 12월 4일까지훼라민 퀸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획 여성동아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김영화
의상협찬 데무, 딘트, 러브패리스, 레이첼콕스, 밀튼아티카, 바네사브루노, 유닛,질스튜어트뉴욕, 포멜카멜레, 해수엘, 헤어 영훈, 메이크업 영란(모아위) 스타일리스트 안지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