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HAPPY VACANCE

부모님과의 여행이 더욱 즐거워지는 특급 서비스

배려가 효녀를 만든다!

기획 · 강현숙 기자

입력 2015.08.05 11:35:00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부모님과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주목!
한옥호텔 영산재는 틀니를 사용하는 부모님을 위해 틀니 세정제와 부착재를 어메니티(amenity)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모님께 올바른 틀니 관리법 정보까지 알려줄 수 있어 감동을 주는 센스 만점 여행이 될 수 있다.
부모님과의 여행이 더욱 즐거워지는 특급 서비스
여름 바캉스 시즌이면 어디에서 휴가를 보낼지 탐색하며 기분 좋은 고민에 들뜨게 된다. ‘여행지에서 숙소만 잘 잡으면 반은 해결된다’는 말도 있듯이, 관광의 피로를 씻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숙소 선정에 특히 고심하게 마련. 만약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숙소 선택에 더욱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

전남 영암군에 자리한 ‘영산재’는 우리나라 전통의 멋과 한옥의 호젓함이 어우러진 한옥호텔로 한옥 정자와 돌을 쌓아 만든 담장 등 외관에서부터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근사한 외관과 더불어 투숙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여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이 찾는 영산재에서는 60대 이상 방문객을 위해 휴가지에서 편하게 틀니를 관리할 수 있는 용품을 호텔 어메니티로 제공하는 것. 세계 판매 1위 틀니 관리 브랜드 제품인 GSK 폴리덴트가 그 주인공으로, 틀니 세정제와 부착재 외에 틀니 세정컵과 세척용 칫솔도 함께 비치돼 있어 집에서처럼 꼼꼼하고 편하게 틀니를 관리할 수 있다.

잘 먹고 잘 웃을 수 있도록 돕는 틀니 부착재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있는 음식. 한옥호텔 영산재에는 쇠고기부터 김치, 배추까지 전남지역 친환경 식자재만 사용해 요리하는 한식당이 있다. 이곳에 가면 한방떡갈비구이, 영광굴비정식 등 입맛 당기는 정갈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간이 자극적이지 않아 어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씹는 맛도 부드러워 틀니를 사용하는 부모님의 식사로도 안성맞춤이다.

틀니를 사용하면 식사할 때 씹는 힘이 약하다고 느껴지거나 틀니와 잇몸 사이에 음식물이 끼어 불편할 수 있다. 또한 말할 때 틀니가 들썩거리거나 구취 등으로 인해 자신 있게 대화하기 꺼려지는 경우도 있다. 이런 불편함은 여행의 즐거움을 방해하는 큰 요인이 될 수 있는데, 폴리덴트 틀니 부착재를 사용하면 여행 기간 동안 산해진미 같은 맛있는 음식을 즐겁게 먹으며 자신감 있게 웃고 말할 수 있다.



폴리덴트 틀니 부착재는 아침에 소량 짜서 틀니를 끼우면 12시간 동안 잇몸에 고정돼 덜그럭거림을 최소화한다. 음식물 유입을 감소시키고 안정감 있게 틀니를 사용할 수 있어 틀니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진다.

부모님과의 여행이 더욱 즐거워지는 특급 서비스
여행지에서도 틀니는 꼭 틀니 세정제로 닦으세요

여행지에서는 관광의 피로와 고단함으로 인해 틀니를 낀 채 치약으로 양치질을 하거나 그대로 잠들기 쉽다. 이렇듯 치약으로 틀니를 닦으면 치약의 연마제 성분으로 인해 틀니가 마모되거나 틀니에 스크래치가 생겨 구내염, 입냄새를 유발하는 세균이 번식할 수 있다. 또한 틀니를 끼고 자면 입속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잇몸 염증은 물론 폐렴 위험률도 높아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영산재에서 제공하는 폴리덴트 틀니 세정제는 여행의 고단함으로 휴가지에서 틀니 관리가 번거로운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물이 든 컵에 틀니와 폴리덴트 틀니 세정제 1정(발포정)을 넣으면 5분 내에 99.9% 세정력으로 간편하고 깨끗하게 틀니를 닦을 수 있다. 수면할 때는 틀니를 뺀 뒤 물이 든 컵에 틀니 세정제와 함께 담가 보관하는 것도 좋다.

부모님과의 여행 필수품


틀니 세정은 틀니 세정제로! ‘폴리덴트 5분 클리닝정’

부모님과의 여행이 더욱 즐거워지는 특급 서비스
긁힘 걱정 없이 깨끗한 틀니 세정을 위해서는 틀니 세정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하루 1회 사용하면 되며, 물이 든 컵에 세정제 1정을 넣고 틀니를 5분만 담가놓으면 99.9% 살균 효과와 함께 얼룩과 구취도 제거해준다.

고정력 높이고 씹는 맛 살리는 ‘폴리덴트 의치 부착재’

‘폴리덴트 의치 부착재’는 매일 아침 1회 사용으로 최대 12시간 틀니 고정이 가능하다. 음식물 유입을 74%까지 차단해 잇몸 통증과 구취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신 있고 당당하게 말하고 웃을 수 있다.


디자인 · 김수미

사진제공&문의 · 폴리덴트(080-901-4100)

여성동아 2015년 8월 620호
LifeStyle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