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OT COSMETICS

엘리자베카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

이유 있는 No.1 스테디셀러

기획 · 한송이 프리랜서 | 사진 · 김도균

2015. 07. 02

한동안 국내뿐 아니라 해외 뷰티업계에서도 가장 핫한 아이템이었던 콜라겐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돼지껍데기 팩’으로 불리며 엘리자베카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아 베스트셀러 순위 No.1을 지켜온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의 인기는 남다르다.

엘리자베카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
콜라겐으로 동안 피부를 완성하다!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의 특징

1 탄력과 수분 가득!

탱탱한 탄력과 촉촉한 수분을 알차게 채워주는 콜라겐 펩타이드 50,000mg이 함유돼 동안 피부를 완성한다.

2 냄새 NO! 부드러움 YES!



돼지껍데기 특유의 냄새가 아닌 은은하고 달콤한 향과 매끄럽고 편안한 발림성을 지녀 데일리 제품으로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다.

3 믿을 수 있는 식물성 성분

자극이 적은 식물성 성분과 콜라겐 성분만을 함유해 한층 더 탄력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4 번거로움 없이 간편한 사용법

바르기만 하면 끝! 세안 후 물기를 닦아낸 얼굴에 적당량을 가볍게 펴 바른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가볍게 두드려준다.

5 주름 개선 기능성 추가

콜라겐 펩타이드와 아데노신이 만나 피부의 주름을 개선시키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능성이 추가된 데일리 크림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엘리자베카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
Blogger’s Pick!

엘리자베카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
흡수력이 뛰어나 수면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좋아져서인지 한층 젊어진 기분이 들죠.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촉촉한 느낌이 좋아요. 은은한 향도 마음에 들고요.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은 한국의 다른 유명 브랜드 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어 후한 점수를 주고 싶은 제품이에요!” By iamabeautyjunkee(스위스 블로거)

엘리자베카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
“콜라겐 함유량이 낮은 일반 제품과 달리 돼지껍데기에서 직접 추출한 콜라겐 펩타이드를 첨가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스패출러가 들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요. 무엇보다 놀라운 흡수력이 기억에 남아요. 몽글몽글한 텍스처가 액체 상태로 녹으며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되거든요. 촉촉하면서도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요.” By 제인

엘리자베카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
“30대가 되면서부터 피부 탄력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것을 느꼈어요. 마침 콜라겐이 피부 탄력에 좋다는 사실을 알고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을 사용하게 됐죠. 푸딩을 떠올리게 하는 내용물을 피부에 바르고 두 번 정도 문질렀더니 빠르게 흡수되더라고요. 피부가 금세 촉촉해지는 동시에 탄력이 붙은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복숭아 향이 살짝 나서 그런지 두껍게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았고요.” By 달콤상상

엘리자베카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
“콜라겐이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에 좋은 건 알지만 돼지껍데기를 상상하면 왠지 모르게 징그러운 느낌이 들잖아요. 하지만 ‘그린 피기 콜라겐 젤라 팩’은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을뿐더러 콜라겐을 젤 타입으로 만든 팩이라 그런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끈적이지 않는 콜라겐 성분이 매끄럽게 녹아 내리면서 피부에 탄력과 수분을 채워줘요.” By 애교쟁이 훈이맘

디자인 · 이지은

문의 · 엘리자베카(02-564-3009 www.elizavecc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