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OT ITEM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

프라이머 필요 없는 근본적인 모공 해결

기획 · 한송이 프리랜서 | 사진 · 홍중식 기자

2015. 05. 12

더 이상 비싸고 아픈 시술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 일명 ‘나비팩’이라고 불리는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가 모공레이저의 원리와 유사한 에어테라피로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기 때문. 넓어진 모공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말자. 빠르고 쉽게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만의 특별함

Point 1 나비존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나비존이란 건강한 피부의 기준이 되는 ‘코와 광대뼈’가 자리한 얼굴 중앙부위를 일컫는다. 나비존은 피부가 얇고 피지 분비가 많으며 다른 부위보다 많이 돌출돼 태양 광선에 쉽게 노출되는 특징을 지녀 모공 늘어짐이나 잡티 생성이 빠르게 시작된다. 이런 나비존은 피부톤이 균일하지 못하거나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면 점점 칙칙해지고 탄력이 떨어져 전체적으로 피부가 좋아 보이지 않는 인상을 준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의 중앙 부분인 나비존만 꼼꼼히 관리해주어도 한층 건강하고 맑아 보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빈틈없이 촘촘한 모공으로 균일한 피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는 특허 받은 에어레이닉 전문 코즈메틱으로, 집에서도 레이저 시술을 받은 듯 모공 수축과 피지 조절로 피부결과 팔자 주름을 개선하는 등 나비존에 몰려 있는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빠르게 해결한다.

Point 2 주요 에어테라피 특허 접목한 효능 효과

피부가 칙칙하고 탄력이 떨어져 보인다면 얼굴 중앙 부위를 살펴보자. 일명 나비존이라 불리는 코와 광대뼈 부분은 피지 분비가 많아 조금만 관리에 소홀하면 금방 모공에 노폐물이 쌓이고, 피지와 노폐물이 뒤섞여 결국 모공을 처지게 하는 것은 물론 블랙헤드가 번져 거뭇거뭇한 피부로 보이기까지 한다.



이에 뷰티 브랜드 23years old는 근본적인 모공 문제를 해결할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를 제안한다. 피부과에서 시술하는 레이저의 원리와 유사한 에어테라피를 적용해 모공을 조여주는 동시에 피부를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것. 나비팩에는 피부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흡수시키는 바이오테크놀로지(Biotechnology)와 에어인젝션(Air-injection) 기술을 결합해 적용했는데, 여기에 피부과에서 피부 재생 용도로 사용되는 레이저처럼 안전한 탄산 기체를 이용했다. 시트 역시 일반 마스크 팩과는 다르다. 23years old의 에어시트는 기계로 대량 생산하는 제조 방식과 달리 수년간 다져온 특수 공법으로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만들며 그물코 모양의 촘촘한 고급 시트를 지지체로 하여 탄산이 피부에 좀 더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도록 한 것. 마치 탄산 온천을 다녀온 듯한 특유의 청량감을 피부에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렇듯 차원이 다른 나비존 모공레이저,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로 탱탱하고 맑은, 어린 피부로 돌아가보자.

PRODUCT EFFECT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
임상으로 검증된 모공 축소 효과

4회 사용만으로 임상 실험 대상자의 86%가 모공 축소 효과가 있다고 판단했다.

집중적인 다크스폿 케어

피부 속 멜라닌 생성 억제부터 이미 생긴 다크스폿까지 집중적으로 케어해 투명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연출한다.

눈가, 입가에 빛과 탄력 부여

나이가 들면서 신경 쓰이는 눈가와 입가의 주름을 완화하며, 탄력을 부여하고 칙칙함을 개선한다.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피지 조절로 고민이라면?

피지를 시원하게 뽑아주는 동시에 모공을 조여준다.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피지와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멀티 기능을 원한다면?

나비존을 집중 케어하는 것만으로도 6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모공 축소, 피부결 개선, 블랙헤드 제거, 색소 침착 개선, 기미와 주근깨 완화, 팔자 주름 개선이 가능하다.

Point 3 간편한 사용법

1 세안 후 토너로 피부톤을 정돈한다.

2 2제(에어시트)에 1제를 두껍게 바르고 나비존에 덮은 채 20~30분간 기다린다.

3 중간 중간 손으로 톡톡 두드려서 CO2의 반응을 활성화하면 마사지 효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4 클렌저를 사용하지 않고 물로만 세안한다. 이때 천연 해면을 사용하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보다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 나비팩(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은 23years old 온라인 쇼핑몰(www.23pack.com)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12g×3 3만6천원.

SNS REVIEW

페이스북 스타가 입증한 나비팩 효과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
디자인 · 이지은

사진제공&문의 · 23years old(070-8240-2233)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