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UST HAVE

BEST MATCH FOR WINTER

기획·정수현 프리랜서

2014. 12. 03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꼬달리에서 이번 크리스마스를 위한 최강 보습 듀오를 선보인다. 3가지 버전의 윈터 듀오와 함께라면 겨울 내내 촉촉한 손과 입술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BEST MATCH FOR WINTER
BEST MATCH FOR WINTER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꼬달리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을 마련했다. 최강의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핸드크림과 립 컨디셔너가 포함된 꼬달리 윈터 듀오가 출시되는 것. 모두 3종류로 스테디셀러인 오리지널 ‘핸드 앤 네일 크림’,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벌꿀과 포도 성분의 ‘미엘 드 비뉴’, 장미와 자몽이 어우러진 ‘팜플로무스 로즈’에 립 컨디셔너를 세트로 구성했다. 꼬달리의 핸드 앤 네일 크림은 거칠어진 손과 건조한 손톱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자외선이나 외부의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손 피부를 집중적으로 회복시킨다. 또 아몬드 파우더와 로즈 워터를 배합해 피부결을 한결 부드럽게 하고 오렌지 향으로 기분까지 상큼하게 업시킨다. 99.5% 자연 추출물로 이루어진 립 컨디셔너는 특허받은 항산화 성분으로 하루 종일 입술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케어한다. 부드럽고 은은한 바닐라 향이 하루 종일 유지되고, 미네랄 오일을 함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겨울을 위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꼬달리 홈페이지(www.caudalie.co.kr), 롯데백화점 평촌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올리브영, 벨포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손 피부 컨디션을 100% 업시켜줄 핸드 마사지

BEST MATCH FOR WINTER
Step 1 핸드크림을 손바닥에 조금 덜어낸 후 양쪽 손바닥을 마찰시켜 텍스처를 따뜻하게 만든다. 눈을 감고 호흡하면서 향기를 들이마신다.

Step 2 팔꿈치에서 손가락까지 부드럽게 크림을 펴 바른다. 손가락을 하나씩 쭉쭉 당긴다는 느낌으로 스트레칭한다.

Step 3 엄지손가락으로 손가락 마디마디를 꼭꼭 눌러준다.



Step 4 양손을 깍지 낀 다음 팔을 들어 양옆과 앞뒤로 스트레칭한다. 마지막으로 손가락을 털어준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흔든다.

Pro’s advice

“요즘 같은 계절에는 보습 성분이 풍부한 핸드크림을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아요. 이때 완전히 마른 손에 바르기보다는 손에 물기가 어느 정도 남아 있을 때 발라주면 한결 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어요. 손을 씻은 후 3분 안에 핸드크림을 발랐을 때 보습 효과가 가장 뛰어나고 지속력도 오래갈 수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네일 아티스트 조소윤(블로썸 라운지)

문의·꼬달리(02-546-742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