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꿈많은 우혁이의 생애 첫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방 캠페인

기획·이성희|사진·현일수 기자

2014. 02. 07

꿈많은 우혁이의 생애 첫 공부방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방이 생겨 기쁘다는 엄마 김민아 씨와 아들 우혁이.

“얼마 전 아들 우혁(8)이에게 엄마에게 받고 싶은 선물이 무엇이냐고 물었더니 공부방이라고 대답하더라고요.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를 위해 큰맘먹고 공부방을 꾸며주기로 약속했습니다. 아이 가구라 저렴할 줄 알고 호언장담했는데 알아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아 약속이 계획에만 그치게 됐어요. 아이와의 약속을 꼭 지키고 싶습니다.”

우혁이를 위해 창고로 쓰던 방을 정리하고 밤비노 시리즈 책상과 책장으로 오롯이 우혁이만의 공간을 만들어주었다. 우혁이는 책상이 생기고 난 뒤 공부하라고 잔소리하지 않아도 매일 책상 앞에 앉아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거나 자신만의 시간을 보낸다. 상단에 책꽂이가 있어 그간 바닥에 쌓아두었던 책도 가지런히 정리해 금방 찾아 읽을 수 있다. 새로 생긴 방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침대라는 우혁이는 이젠 혼자 잘 만큼 용감해졌다. 어른용 행어에 걸려 있던 옷은 밤비노 행어에 보기 좋게 정리했다. 접어서 보관하는 옷은 나무 서랍장 안에 종류별로 넣어 아이가 스스로 꺼내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전에는 안방에 있는 옷장을 함께 쓰다 보니 높이가 높아 우혁이 혼자 옷을 꺼낼 수 없었는데 스스로 옷을 꺼내고 정리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밤비노 시리즈 가구는 내추럴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구가 튼튼해 아이가 대학 진학 전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자신의 공부방을 갖게 된 우혁이는 “식탁에서 공부할 때는 설거지 하는 물소리, 거실 텔레비전 소리 때문에 방해가 되었는데 이젠 조용한 방이 생겨 공부가 잘돼요”라며 즐거워했다.



협찬 내역

밤비노 1130 확장형 책상세트 85만5천원

밤비노 다용도 행어(2단목서랍형) 26만원

클레버 침대 일반형 36만8천원

나무 5단 서랍장 35만2천원

스터디 의자 14만9천원

합계 1백99만4천원

꿈많은 우혁이의 생애 첫 공부방
1 아이 키에 알맞은 높이라 우혁이 스스로 옷을 꺼내 입고 정리정돈할 수 있다.

2 5단 서랍장에는 사계절 옷을 모두 수납할 수 있다. 우혁이의 손이 닿지 않는 윗칸은 지금 입지 않는 여름옷을, 아랫칸에 겨울옷을 정리했다.

3 밤비노 책상은 하단에 3단 서랍장이 있어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책상 상단에는 서랍박스를 추가로 설치해 자주 읽는 책을 우혁이의 시야에 잘 보이도록 정리했다.

4 우혁이는 공부방 선물 중 깔끔한 디자인의 클레버 침대가 생긴 것이 가장 좋다고 한다.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 9.9~13.2㎡

협찬내용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