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EALTH CARE

3M 넥스케어 숨쉬는 방수밴드 & 탄력밴드

작은 상처 하나도 덧나지 않게

기획·한혜선 사진·현일수 기자

2011. 10. 06

3M 넥스케어 숨쉬는 방수밴드 & 탄력밴드


3M 넥스케어 숨쉬는 방수밴드 & 탄력밴드


상처에 도움 되는 밴드 사용하고 있나요?

상처를 보호하고 2차 감염을 막기 위해 붙이는 밴드. 하지만 잘못 사용하면 상처 치유는커녕 상처가 심해질 수 있다. 상처는 물에 자주 닿으면 퉁퉁 불어서 아물지 않거나 세균에 감염돼 덧나게 된다. 일회용 밴드를 붙이지만 손 한 번만 씻으면 금세 떨어져 상처는 공기 중에 노출되고, 물이 들어가 상처는 퉁퉁 불고 밴드 테두리에는 지저분한 때만 남는다. 관절 마디나 손목처럼 자주 움직이는 부위에 붙이면 금세 떨어지기도 한다. 방수와 세균 차단 기능이 있는 밴드나 탄력이 있어 관절 부위에도 잘 밀착되는 밴드를 골라야 상처를 보호하고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밴드를 붙이기 전에는 상처 부위를 청결하게 닦고, 피부에 남아 있는 물기나 로션 등의 유분기를 제거한 뒤 부착한다. 붙이기 전에는 접착면을 손으로 만지지 않는다. 밴드를 제거할 때는 가장자리부터 부드럽게 잡아당기는 것이 요령. 피부가 약한 2세 이하 어린이는 사용에 주의하고, 감염 부위나 봉합된 상처, 깊은 상처 및 화상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밴드의 올바른 사용기간은 제조일로부터 3년이다.


● 물과 세균 막는 숨쉬는 방수밴드



3M 넥스케어 숨쉬는 방수밴드 & 탄력밴드


방수와 세균 차단 기능이 있는 넥스케어 숨쉬는 방수밴드는 물과 세균을 막고, 공기는 통하게 해 상처를 보호하고 치료한다. 초박형 폴리우레탄 필름이 피부에 완전하게 밀착돼 씻거나 오랜 시간 물놀이를 즐겨도 떨어지지 않는다. 폴리우레탄 필름은 땀과 수증기를 배출하고 피부가 숨을 쉬게 해 상처를 보호한다. 상처 부위와 크기에 맞게 사이즈가 다양하고, 디즈니 푸우, 공주, 카 등 각종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한 손으로도 밴드를 쉽게 붙일 수 있어 미국 특허를 받았다. 밴드를 붙일 때는 포장지 한쪽 면을 벗긴 다음 밴드 끝 부분의 탭을 잡고 밴드를 떼어낸다. 피부에 잘 밀착시킨 뒤 가장자리 종이 프레임을 떼어내면 쉽게 부착된다.

● 세균 막고 움직임 편한 숨쉬는 탄력밴드

3M 넥스케어 숨쉬는 방수밴드 & 탄력밴드


본래 길이의 2배 이상 늘어나고,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는 탄력이 있어 관절이나 마디 등 활동량이 많은 상처 부위에 붙이면 움직임이 편하다. 일반 밴드는 관절 마디가 움직이면서 밴드가 위아래로 들떠 세균이 침투하고 2차 감염 우려가 있는데, 숨쉬는 탄력밴드는 본래 피부처럼 완전히 밀착돼 상처 부위를 보호하고 피부를 편안하게 감싼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재질로 피부를 숨쉬게 하고 땀을 배출해 상처를 짓무르지 않게 한다. 실험 결과 일반 밴드보다 수증기 투과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공기가 잘 통하는 것이 증명됐다. 운동할 때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디즈니 푸우, 미키마우스뿐만 아니라 드림웍스의 쿵푸팬더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됐다.

3M 넥스케어 숨쉬는 방수밴드 & 탄력밴드

3M 넥스케어 숨쉬는 방수밴드 & 탄력밴드
다이아몬드 프로텍션 다이아몬드 형태 패드를 사용해 상처 주위를 360도로 보호한다. 외부 오염물질 및 세균, 물을 차단하고 상처의 2차 감염을 예방한다.
특수 코팅 패드 상처에 눌어붙지 않으며 상처를 건조하지 않게 보호한다. 100% 멸균 처리돼 피부 자극이 없다.


소품협찬·앰비앤자(050-5500-1910)
문의·넥스케어(www.3minosub.com)
모델·박지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