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CHOOSE ONE

남편들의 은밀한 아내 속옷 뒷담화

정답은 로맨틱보다 모던&심플

기획 한여진 기자 사진 현일수 기자 || ■ 제품협찬 에고이스트이너웨어(02-2017-2126) 리바이스언더웨어(02-320-6700) 예스 섹시쿠키(02-3442-0220) 트라이엄프(02-772-3848) 게스언더웨어(02-514-9006) 휠라인티모(02-548-2036) 보디가드(02-3442-0151) ■ 코디네이터 유민희

입력 2010.10.07 13:42:00

남편 4인이 ‘내가 바라는 아내 속옷 스타일’에 대해 은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의외로 그들은 심플한 디자인의 속옷을 입은 아내가 섹시해 보인다고 말했다. 남편과 뜨거운 밤을 상상하며 망사와 레이스로 치장한 속옷을 구입하는 그대여! 속옷을 구입하기 전 애교 있는 목소리로 “당신은 어떤 스타일이 좋아?”라고 한번 물어보는 건 어떨까. 의외로 남편들은 로맨틱 스타일보다 심플한 속옷을 입은 당신을 원하고 있는지 모른다.

남편들의 은밀한 아내 속옷 뒷담화

심플하면서도 은근하게 섹시한 블랙 컬러 속옷 세트. 브래지어 5만5천원, 브리프 2만5천원 게스언더웨어.



A 여자 속옷? 글쎄 누가 입느냐가 중요하지. 아내 속옷은 싼 게 최고, 애인 속옷은 섹시한 게 좋은게 아닐까(웃음).
B 여자들은 남자들이 섹시한 속옷에 판타지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건 사춘기 때 이야기야. 대부분 베이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해.
C 난 아직도 가끔 블랙 레이스 속옷에 가터벨트를 한 여자를 상상하곤 해. 사춘기 이후 나의 로망이 된 그 판타지는 나이가 들어도 여전해. 내 아내도 가끔 그렇게 입으면 좋겠어.
A 사실 아내 속옷을 눈으로 볼 일이 많나? 침대에서 불 끄고 있으면 디자인이 어떤지 알게 뭐야. 따.라.서 아내 속옷은 디자인보다 만졌을 때 촉감이 중요해! 깔깔한 망사나 레이스보다 부드러운 실크나 면이 좋아. 망사나 레이스는 잘못하면 찢어질 것 같아 함부로 못 다루겠더라고. 디자인도 심플한 스타일이 좋고.
B 맞아. 요즘은 피부에 착 달라붙는 소재가 있더라고. 정신없이 레이스가 달린 디자인보다 부드럽고 매끈한 소재 속옷이 섹시해 보여. 컬러도 블랙이나 그레이 등 모노톤이 더 세련돼 보이고. 팬티는 옆선이 깊게 파이고 브래지어는 가슴골이 살짝 보이는 디자인이 좋더라.
D 난 귀여운 스타일이 좋아. 도트 무늬나 체크 패턴 속옷을 입으면 귀엽잖아. 디자인은 레이스나 러플 장식이 있는 것보다 심플한 것이 좋고.
C 구릿빛 피부 여자가 호피 무늬를 입으면 그보다 섹시할 수가 없어.
B 맞아. 레이스나 망사보다 섹시해 보이는 게 호피 무늬야. 아내가 가끔 호피 무늬 속옷을 입으면 분위기가 확 달라 보이더라고.
A 결론은 아내 속옷은 부드러운 소재 베이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좋다는 거잖아. 거기에 가끔 호피 무늬 속옷을 입으면 금상첨화고!
B C D 정답! 아내 속옷은 부드럽고 심플한 게 최고야!

Modern·Simple Style ▷▶ BEST of BEST

남편들의 은밀한 아내 속옷 뒷담화

1 심플한 소프트 오렌지 컬러 속옷 세트. 브래지어 2만2천원, 브리프 8천원 예스. 2 가슴을 모아주는 브래지어와 실버 밴디지 브리프. 브래지어 4만4천원, 브리프 2만2천원 휠라인티모. 3 모던한 그레이 컬러 X 스트랩 브래지어와 브리프. 브래지어 3만3천원, 브리프 1만5천원 섹시쿠키. 4 깊은 허벅지 라인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한다. 브래지어 2만8천원, 브리프 1만원 보디가드. 5 팬티의 밴드가 포인트인 오렌지 컬러 속옷 세트. 가격미정 게스언더웨어.





Sexy Style

남편들의 은밀한 아내 속옷 뒷담화

1 블랙 레이스 장식이 섹시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낸다. 브래지어 4만2천원, 브리프 1만6천원 에고이스트이너웨어. 2 심플한 브래지어와 T라인의 짧은 브리프 세트. 가격미정 트라이엄프. 3 러플 장식이 포인트인 레오퍼드 프린트 속옷. 브래지어 3만8천원, 브리프 1만6천원 에고이스트이너웨어. 4 레오퍼드 프린트와 블랙 레이스가 어우러져 섹시하다. 브래지어 4만3천원, 브리프 1만9천원 휠라인티모. 5 브라운과 핑크 컬러가 믹스된 레오퍼드 프린트 언더웨어. 레이스와 리본 장식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가격미정 게스언더웨어.



Casual Style

남편들의 은밀한 아내 속옷 뒷담화

1 브리프의 스트링 여밈 장식이 깜찍한 블루 날염 프린트 속옷. 브래지어 7만5천원, 브리프 3만5천원 게스언더웨어. 2 그래픽 패턴이 발랄한 느낌을 더한다. 브래지어 3만8천원, 브리프 1만4천원 휠라인티모. 3 레드와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이 경쾌하다. 브래지어 2만4천원, 브리프 9천원 예스. 4 데님진 프린트 속옷으로 로우웨이스트 벨티드 브리프가 스포티하다. 브래지어 4만8천원, 브리프 2만2천원 리바이스언더웨어 5 옐로 체크 패턴 속옷은 깜찍한 리본 장식이 포인트. 브래지어 2만4천원, 브리프 9천원 예스.



Romantic Style

남편들의 은밀한 아내 속옷 뒷담화

1 가슴이 드러나는 ½컵 브래지어와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브리프. 가격미정 게스언더웨어. 2 와인 컬러 새틴 속옷은 촉감이 부드럽다. 브래지어 4만5천원, 브리프 1만8천원 에고이스트이너웨어. 3 핑크 컬러 레이스와 도트 프린트가 사랑스러운 속옷 세트. 브래지어 3만8천원, 브리프 1만6천원 에고이스트이너웨어. 4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로맨틱한 느낌을 더한다. 브래지어 6만5천원, 브리프 3만5천원 게스언더웨어. 5 블랙 레이스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낸다. 브래지어 3만8천원, 브리프 1만6천원 에고이스트이너웨어.



여성동아 2010년 10월 562호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